BBC 뉴스

BBC News
BBC 뉴스
유형BBC부
산업브로드캐스트 미디어
설립.1922년 11월 14일, 99년 전(1922-11-14)
본사BBC 텔레비전 센터 (1969년 ~ 2013년)
Broadcasting House (2012년 ~ 현재),
서비스 지역
영국 및 세계 각국을 위한 특정 서비스
주요 인물
Deborah Turness (뉴스&시사 디렉터)
메리 호커데이(뉴스룸 부장)
서비스라디오, 인터넷 및 텔레비전 방송
종업원수
3,500명(2,000명의 저널리스트)
부모BBC
웹 사이트

BBC 뉴스(BBC News)는 영국 및 전 세계의 뉴스 및 시사 정보를 수집하고 방송하는 영국 방송공사(BBC)의 운영 사업부입니다[1].이 부서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방송 뉴스 기관으로 매일 약 120시간의 라디오와 TV 출력 및 온라인 뉴스를 [2][3]내보냅니다.이 서비스는 전 [4]세계에 250명 이상의 특파원을 두고 50개의 외국 보도국을 운영하고 있다.Fran Unsworth는 2018년 [5][6]1월부터 뉴스 및 시사 담당 이사입니다.

2019년, BBC가 2018년 4월부터 2019년 [7]3월까지 뉴스에 1억 3천 6백만 파운드를 지출했다고 Ofcom 보고서에 보고되었다.BBC 뉴스의 국내, 글로벌 및 온라인 뉴스 부문은 런던 중심부의 Broadcasting House에 있는 유럽에서 가장 큰 생방송 뉴스룸 안에 있습니다.의회 방송은 런던의 스튜디오에서 제작되어 방송된다.BBC 영어 지역을 통해 BBC는 영국 전역에 지역 센터와 북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에 전국 뉴스 센터를 두고 있습니다.모든 국가와 영국 지역은 자체적인 지역 뉴스 프로그램 및 기타 시사 및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

BBC는 왕실 헌장에 의해 인가된 준자치기업으로 운영상 정부로부터 독립되어 있다.

역사

초년

런던 전화입니다.– 2LO 전화입니다.이것은 로이터, 프레스 어소시에이션, Exchange 텔레그래프, 센트럴 뉴스에 의한 최초의 일반 뉴스 속보입니다.

--

영국 방송 회사 라디오 방송국 2LO부터 14일 1922년 11월에 처음으로 라디오 게시판을 방송했다.[9]경쟁을 피하고 싶어서, 신문사들 7시 이전에 뉴스를 방송하고 있으며 이 대신 스스로 보고의 통신 복사본을 사용하도록 강요하는 BBC을 금지하는 정부 설득했다.[8]BBC는 점차와 1934년, 자체적으로 보도를 만든 권리가 복사본 편집 능력을 얻었다.[10]하지만 6시 전에 세계 대전까지 뉴스 방송할 수 없었다.[8]뉴스 외에, 고몽 영국과 무비톤 영화로 폐허가 TV서비스에 1936년 이후로, BBC는 1월 1948년으로부터 자국과 동등한 텔레비전 Newsreel 프로그램 제작에 방송되었다.[11]한 주간 어린이 Newsreel 23일 4월 1950년경에 35만 수신자들에게 취임했다.[10]이 네트워크 TV에서의 라디오 뉴스 동시 송출 기능 1946년에, 빅 벤의 스틸 사진과 함께 시작되었다.[8]Televised 게시판 7월 5일 1954년, 알렉산드라 궁전 런던 내에서 임대 스튜디오에서 방송 시작했다.[12][검증 실패한]

텔레비전과 라이브 행사의 대중들의 관심 1953년 엘리자베스 2세의 즉위식에 자극을 받았다.그것은 27만 people[13]는 영국 내에 프로그램 12만명의 처음으로 추월 라디오의 청중을 보는 것으로 추정된다.[14]사람들은 살아 있는 사진 런던 중심부에 21카메라 알렉산드라 팰리스에게 보낸 다음 다른 영국의 송신기 이벤트에 대한 시간에 벌려부터 먹였다.[15]그 해에, 주변에 200만 TVLicences 영국에서 열리며, 3백만 이상의 다음해의 증가와 4명의 반 만 1955년이었다.[16]

1950년대

텔레비전 뉴스는 라디오 뉴스와는 물리적으로 분리되어 있지만, 1950년대에 라디오 뉴스의 통제 하에 있었다.특파원들은 두 매체에 대한 보도를 했고, 1954년 7월 5일 당시 BBC 텔레비전 서비스에서 리처드 베이커가 제공한 첫 번째 TV 속보는 스틸이 [17]상영되는 동안 스크린 밖에서 그의 내레이션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다.그리고 나서 관례적인 텔레비전 뉴스릴이 존 스내지의 녹화된 해설과 함께 이어졌다(그리고 앤드류 [citation needed]티모시의 해설도 있었다.

화면상의 뉴스 [18]리더는 1955년 9월 21일 ITN이 출범하기 3주 전인 1955년 Kenneth Kendall(비전에 최초로 등장한 사람), Robert Dougall 및 Richard Baker와 같이 도입되었습니다.

주류 텔레비전 제작은 1950년에[19] 알렉산드라 궁전을 벗어나 런던 서부 셰퍼드 부시라임 그로브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커런트 어페어스(당시 토크 부서)와 함께 더 큰 구내로 이동하기 시작했다.1953년 11월 11일 새로운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인 파노라마가 첫 방송되었고,[20] 1955년 리처드 딤블비가 앵커가 되었다.

1958년, 휴 칼튼 그린은 뉴스와 시사의 [21]수장이 되었다.

1960년대

1960년 1월 1일 그린은 사무총장이 [22]되었다.그린은 BBC의 보도를 경쟁사인 ITN과 비슷하게 만들기 위해 변경을 가했습니다.ITN은 [23]그린이 주최한 스터디 그룹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왔습니다.

알렉산드라 궁전에 뉴스룸이 만들어졌고, 텔레비전 기자들이 채용되어 라디오에서 기사를 [citation needed]다루지 않고도 그들 자신의 대본을 쓰고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1960년 6월 20일, 최초의 여성 BBC 네트워크 뉴스리더인 윈튼이 [24]시야에 나타났다.1960년 9월 19일 라디오 뉴스 및 시사 프로그램 The Ten O'clock [25]News가 시작되었다.

BBC2는 1964년 4월 20일에 방송을 시작했고 뉴스룸이라는 [26]새로운 프로그램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점심시간 뉴스 프로그램인 월드 앳 원은 1965년 10월 4일 당시 홈서비스에서 시작되었고 뉴스 리뷰가 텔레비전에서 시작되기 1년 시작되었다.뉴스 리뷰는 1964년 4월[27] 26일 일요일 BBC 2에서 첫 방송되고 1951년부터 제작된 주간 뉴스리뷰 오브 더 위크에서 일요일 저녁에 프로그램을 열기 위해 청취한 이번 주 뉴스의 요약본이었다.그 차이는 이 화신이 청각장애인과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전자 자막 생성 10년 전이었기 때문에 각 중첩("슈퍼")은 종이 또는 카드로 제작되어 스튜디오 및 뉴스 영상에 수동으로 동기화되고 오후에 테이프에 커밋되어 저녁 일찍 방송되어야 했습니다.그러므로 일요일은 더 이상 알렉산드라 궁전의 뉴스거리가 되는 조용한 날이 아니었다.이 프로그램은 1980년대까지[28] 진행되었으며, 그 후 앵커로 알려진 전자 자막을 사용하여 씨팩스 자막(유사 텔레텍스트 형식)으로 대체되었고, 씨히어(1981년부터)와 같은 프로그램의 서명으로 대체되었다.

1967년 9월 17일 일요일 주간 뉴스 및 시사 프로그램인 The World This Weekend는 당시 내무부였지만 곧 라디오 4가 될 예정이었다.

1967년 가을부터 컬러에 대한 준비가 시작되었고 1968년 3월 7일 목요일 BBC2의 뉴스룸은 이른 저녁 시간대로 이동하여 알렉산드라 궁전의 스튜디오 A에서 컬러로[29] 방송되는 최초의 영국 뉴스 프로그램이 되었다.뉴스 리뷰와 웨스트민스터(후자는 의회 사건에 대한 주간 리뷰)는 곧 "색채화"되었다.

그러나 인서트 소재의 대부분은 여전히 흑백으로 되어 있었습니다.처음에는 런던과 그 주변에서 촬영된 필름의 일부만 컬러 반전 필름 재고로 되어 있었고, 모든 지역 및 많은 국제적인 기고가 여전히 흑백으로 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알렉산드라 궁전의 컬러 시설은 RCA 컬러 4중 비디오 머신 1대, 그리고 최종적으로는 2대파이 플럼비콘 컬러 텔레비전 1대뿐이었지만 이후 18개월 동안 기술적으로 매우 제한적이었다.

BBC 1의 흑백 전국 보도는 1960년대(및 BBC의 남동부 최초의 지역 뉴스 프로그램)에 걸쳐 방송되었던 타운 어라운드(Town and Around)와 함께 평일에 스튜디오 B에서 시작하여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네이션와이드로 대체되기 시작했다.1969년 9월 초입니다.Town and Around는 TV Centre로 이전하는 것이 아니라 월요일과 금요일에만 새로운 TVC [30]스튜디오에서 방송되는 London This Week가 되었습니다.

텔레비전 뉴스는 1969년 9월에 BBC 텔레비전 센터로 옮겼다.

BBC는 1969년에 알렉산드라 궁에서 제작을 옮겼다.BBC TV 뉴스는 다음날 텔레비전 센터에서 BBC1의 점심시간(흑백) 방송을 재개하여 2013년 [citation needed]3월까지 방송을 계속했다.

이를 통해 Newsroom과 News Review는 더 나은 기술 시설을 갖춘 작은 스튜디오로 이전하여 백 프로젝션을 색 구분 [citation needed]오버레이로 대체할 수 있었습니다.1960년대에는 위성 통신[31]가능했지만, 디지털 회선-스토어 변환이 [citation needed]매끄럽게 이루어지기까지는 몇 년이 걸렸다.

1970년대

1983년에 찍힌 안젤라 리폰은 1975년에 최초의 여성 뉴스 진행자가 되었다.

1970년 9월 14일, 최초의 나인 클락 뉴스가 텔레비전으로 방송되었다.Robert Dougall은 스튜디오 N1에서[32] 첫 주를 발표했는데, 가디언[33] "폴리스티렌 패딩 [34]셀의 일종"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이 게시판은 ITN의 뉴스 앳 텐이 3년 전에 경쟁사인 ITV에 소개한 등급에 대한 응답으로 이전 시간인 20.50에서 옮겨진 것입니다.Richard Baker와 Kenneth Kendall은 그 후 몇 주를 발표했고, 따라서 1950년대 중반의 첫 텔레비전 속보를 그대로 반영했다.

안젤라 리폰1975년 나인 오클락 뉴스의 첫 여성 뉴스 진행자가 되었다.그녀의 뉴스 외 작업은 1976년 모레캠브와이즈 크리스마스 쇼에 출연하여 당시 논란이 [32]되었다.

크레이븐 뉴스라운드초판은 1972년 4월 4일 스튜디오 N3에서 나왔다.

1970년대 중후반 오후의 텔레비전 뉴스 속보는 세 개의 뉴스 스튜디오 중 하나가 아닌 BBC 뉴스룸 자체에서 방송되었다.뉴스 리더는 책상 끝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그의 뒤에는 직원들이 책상에서 바쁘게 일하는 모습이 보였다.이 시기는 Nine O'Clock News가 다음 번 변신을 했을 때와 일치하며, 평일 저녁마다 바로 그 카메라에서 나오는 뉴스룸의 CSO 배경을 사용합니다.

또한 1970년대 중반 BBC2의 심야 뉴스는 잠시 뉴스나이트[35]개명되었지만, 이것은 지속되지 않거나 우리가 현재 알고 있는 것과 같은 프로그램(80년에 개시될 예정)이 아니었다.그리고 그것은 곧 뉴스 요약으로 돌아갔고, BBC2 뉴스는 뉴스데이가 되었다.

라디오 뉴스는 1970년대, 특히 라디오 4의 뉴스는 텔레비전 뉴스에서 새로운 편집자인 피터 운의 등장과 70년대 방송 리포트의 시행으로 인해 바뀌게 되었다.여기에는 이전에는 뉴스리더만 발표하던 뉴스 게시판에 특파원을 소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준비 과정에서 수집된 콘텐츠도 포함되었습니다.새로운 프로그램들은 또한 방송국이 "전국적인 [33]연설 네트워크"가 되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매일 일정인 PM과 The World Tonight에 추가되었다.뉴스비트는 1973년 [36]9월 10일 라디오 1의 뉴스 서비스로 시작되었다.

1974년 9월 23일, 텍스트만을 사용하여 뉴스 콘텐츠를 텔레비전 화면으로 가져오는 텔레텍스트 시스템이 시작되었다.엔지니어들은 원래 청각장애 시청자들에게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시스템을 개발하기 시작했지만, 그 시스템은 확대되었다.Ceefax 서비스는 2012년 10월 23일 종료되기 전에 훨씬 더 다양해졌다: 그것은 모든 채널에 자막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날씨, 비행 시간, 영화 리뷰와 같은 정보도 제공한다.

영국의 ENG 테크놀로지의 도입과 함께, 뉴스 방송의 삽입물을 위한 필름 촬영의 관행은 쇠퇴해 갔다.BBC의 첫 번째 시도는 백팩 기지국이 장착된 필립스 컬러 카메라와 별도의 휴대용 소니 U-매틱 레코더를 10년 후반에 사용하는 것이었다.

1980년대

1980년 영국 BBC TV 뉴스 아웃사이드 방송팀이 이란 대사관 공성전을 전자적으로 촬영해 프린스 게이트에서 생중계한 케이트 아디에 기자의 작품이 BAFTA 실사 취재 후보에 올랐지만 이번에는 ITN에 밀려 1980년 [37]수상자가 됐다.

뉴스와 시사 프로그램인 뉴스나이트는 1980년 1월 23일 방송될 예정이었지만 노조 의견 불일치로 인해 라임그로브로부터의 개시가 일주일 [38]연기됐다.1981년 8월 27일, 모이라 스튜어트는 영국 텔레비전에 출연한 최초의 아프리카 여성 뉴스리더가 되었다.

에 대한 버나드 Hesketh은 포클랜드 전쟁, 범위에 그는 영국 영화 및 텔레비전 예술상 nomination[40]은 이번이 처음 BBC뉴스 전자의 카메라에, 영화보다는 분쟁 zon에 의존하던 –은"로얄 TV협회 Cameraman 올해의"award[39]원을 충당하기 위한 Ikegami 카메라는 사용하기에 1982년까지 ENG기술 충분히 믿을 수 있게 되었다.e.BBC뉴스의 현실 coverage,[41] 하지만 그 행사는 TV호머는 어디에"나는 얼마나 많은 비행기들은 공습에 가입하지만, 저도 이분들 모두 세었다 그리고 나는 그들 모든 셌다 허용되지 않는다."[42]제한을 피하기 위해 업데이트되고 인용되고화 되고 있는 문구를 만들어 낸 브라이언 Hanrahan의 보도로 기억이 되면서는 영국 영화 및 텔레비전 예술상에서 우승했다.example.[43] 압력 하에서 양호한 보고가 이루어지고 있다.

첫 번째 BBC 아침 텔레비전 프로그램인 Breakfast Time도 1980년대에 Lime Grove Studio E에서 1983년 1월 17일, 그리고 ITV 경쟁사인 TV-am보다 2주 전에 시작되었다.프랭크 보우, 셀리나 스콧, 로스는 편안한 [44]발표 스타일로 시청자들을 깨우는데 도움을 주었다.

Six O'Clock News는 1984년 9월 3일에 처음 방영되었고, 결국 영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뉴스 프로그램이 되었다.1984년 10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에티오피아 기근으로 굶어죽는 장면이 마이클 뷰어크의 6시 뉴스 보도[45]실렸다.BBC 뉴스 제작진은 기근을 가장 먼저 기록했으며, 뷰어크는 10월 23일 기근을 "20세기의 성서적 기근"과 [46]"지구에서 지옥과 가장 가까운 것"으로 묘사했다.BBC 뉴스의 보도는 영국 시민들로 하여금 '세이브 더 칠드런'과 같은 구호 단체들에 기부금을 쏟아 붓게 하고 에티오피아 위기에 [47]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키게 함으로써 영국을 충격에 빠뜨렸다.이 뉴스는 자선 싱글 "Do They Know It's Christmas"를 기획한 밥 겔도프도 시청했다.1985년 [45]7월 라이브 에이드 콘서트에 이어 기근 구제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1981년부터 BBC는 새로운 전자 제목으로 주요 뉴스 속보에 공통의 주제를 제공했는데, 빨간색 바탕에 원을[48] 형성하고 원 그래픽 아래에 나타나는 "BBC 뉴스" 활자 원고와 황동과 키보드로 구성된 주제 선율을 포함하는 일련의 컴퓨터 애니메이션 "스트라이프"였다.나인은 비슷한 숫자 9를 사용했다.1985년부터 1987년까지 빨간색 배경은 파란색으로 대체되었다.

1987년까지 BBC는 뉴스 속보를 다시 브랜드화하기로 결정하였고, 뉴스 속보를 상영할 때 "스트라이프" 소개가 1989년까지 계속 사용되었지만, 제목과 음악이 다른 주말과 휴일 속보, 나인 신문과 비슷한 스타일로 브랜드화된 각각의 개별적인 스타일을 다시 확립하였다.스케줄 [49]순서

1987년버트는 바이미디어 저널리즘의 도입으로 TV와 라디오 양쪽에서 일하는 기자들의 관행을 부활시켰다.[50]

1990년대

국내 TV와 라디오를 위한 복합 뉴스룸은 1998년 런던 서부의 텔레비전 센터에 문을 열었다.

1990년대에 BBC 월드 서비스 텔레비전은 BBC 월드(뉴스와 시사)와 BBC 프라임(라이트 엔터테인먼트)으로 분할되면서 BBC 뉴스에 의해 더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기 시작했다.따라서 24시간 뉴스 채널에 대한 컨텐츠가 요구되었고, 1997년에는 국내 동급의 BBC 뉴스 24가 개국했다.두 채널을 계속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공지를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보고서와 커버리지가 필요했으며, 이는 두 채널을 위한 예산 편성을 더욱 강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Broadcasting House에서 66년간 근무한 후, 1998년 BBC 라디오 뉴스 운영BBC 텔레비전 [51]센터로 옮겨졌다.

실리콘 그래픽스에 의해 제공된 새로운 기술은 1993년에 BBC 1의 주요 공지를 재출시하기 위해 사용되었고, 실제보다 훨씬 더 큰 것으로 보이는 가상 세트를 만들었습니다.또한 이번 재출시에서는 색상, 제목 및 음악의 작은 변화만 있을 뿐 모든 게시판을 동일한 스타일의 세트로 만들었습니다.1999년 뉴스 서비스의 대규모 기업 리브랜딩 전까지 BBC 문장 조각이 프로그램 타이틀의 중심이었다.

1999년에는 BBC One 게시판, BBC 월드, BBC 뉴스 24, BBC 뉴스 온라인 등이 모두 공통의 스타일을 채택하면서 가장 큰 재출시 사태가 일어났다.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BBC 지역 뉴스 프로그램에 의해 기업 이미지가 점진적으로 채택되어 지역, 국가 및 국제 BBC TV 뉴스에 공통된 스타일을 제공했다는 것이다.여기에는 BBC 뉴스 웨일즈가 제작한 웨일스 언어 채널 S4C주요 뉴스 프로그램인 뉴디온도 포함됐다.

2000년대

1999년 BBC 뉴스가 재개된 후,[52] 2000년 BBC One 뉴스 속보를 시작할 때 지역 헤드라인이 포함되었습니다.그러나 영국 지역은 [53]18시 55분에 새로운 헤드라인 반올림으로 인해 뉴스 발표 말미에 5분이나 늦어졌다.2000년에는 나인오클락 뉴스도 22시 [54]후반으로 이동했다.이는 인기 있는 뉴스 앳 텐 프로그램을 23:00로 [55]방금 옮긴 ITN에 대한 응답이었다.ITN은 잠시 뉴스 텐(News at Ten)을 반환했지만 BBC의 Ten O'Clock News와 정면 대결했을 때 낮은 시청률에 따라 ITN의 공지는 22.30으로 옮겨져 2008년 1월 14일까지 유지되었다.

피터 시슨의 2009년[56] 은퇴마이클 뷰어크10시 뉴스[57] 퇴진은 2003년 1월 20일 BBC One의 뉴스 발표 팀에 변화를 가져왔다.Six O'Clock NewsHuw Edwards와 Fiona Bruce가 Ten을 발표하기 위해 자리를 옮긴 후 George Alagia와 Sophie Raworth와 함께 더블헤드가 되었다.2004년 2월 16일 BBC 뉴스 24의 제목과 일치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제목으로 기획된 가상의 뉴스룸 배경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세트 디자인이 도입되었다.

BBC 뉴스 24와 BBC 월드는 2003년 12월에 BBC 텔레비전 뉴스의 [58]50주년을 기념하여 2004년 7월 5일에 약간 변경된 새로운 스타일의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였다.One and Six O'Clock News의 편집자 개인 자리는 2005년 11월 새로운 주간 직책으로 대체되었다.케빈 바쿠르스트는 BBC 뉴스 24의 초대 통제관이 되어 편집자 자리를 대신하게 되었다.아만다 판스워스는 주간 편집자가 되었고 크레이그 올리버는 에 텐 오클락 뉴스의 편집자가 되었다.뉴스24에서도 자원 풀링의 한 방법으로 동시 방송되기 시작했습니다.

Bulletins는 2006년 5월에 새로운 타이틀과 새로운 세트 디자인을 받아 1997년 이후 처음으로 Breakfast를 메인 스튜디오로 옮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새로운 세트는 런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한 바르코 비디오월 스크린과 원래 아침 식사를 위해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권운의 이미지를 특징으로 했다.이것은 시청자의 [59]비판에 따라 나중에 대체되었다.이 스튜디오는 2004년 ITN이 제작한 ITV 뉴스와 유사하지만 ITN은 BBC 뉴스의 실제 화면이 아닌 CSO Virtual 스튜디오를 사용합니다.또한, 5월에는 주로 국제 뉴스에 초점을 맞춘 국내 첫 회보가 월드 뉴스 투데이의 출범을 보았다.

BBC 뉴스는 2006년 11월 BBC 개편의 일환으로 새로운 BBC 저널리즘 그룹의 일부가 되었다.당시 BBC 뉴스의 국장이었던 헬렌 보든은 [60]2010년 해고될 때까지 당시 부국장이자 언론 그룹의 수장인 마크 바이포드에게 보고했다.

2007년 10월 18일, Mark Thompson은 텔레비전 시사 부문을 새로운 "뉴스 프로그램"[61][62] 부서로 통합하는 6개년 계획인 "창조적 미래 제공"을 발표했습니다.Thompson의 발표는 20억 파운드의 자금 부족에 대응하여 디지털 시대에 "더 작지만 적합한 BBC"를 제공할 것이며, 급여를 삭감하고 2013년에 TV [63]센터를 매각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텔레비전, 라디오 및 온라인 운영을 위한 다양한 개별 뉴스룸이 하나의 멀티미디어 뉴스룸으로 통합되었습니다.뉴스룸 내의 프로그램 제작은 멀티미디어 프로그램 제작 부서를 구성하기 위해 통합되었다.BBC 월드 서비스 책임자 Peter Horrocks는 BBC에서 비용 절감의 시기에 이러한 변화가 효율성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그는 블로그에서 여러 방송 매체에서 동일한 자료를 사용함으로써 취재할 수 있는 기사 수가 줄어들거나 더 많은 기사를 팔로우함으로써 [64]방송할 수 있는 방법이 줄어들 것이라고 썼다.

2007년 1월, 텔레비전 속보 제작을 위해서, 새로운 그래픽스 및 비디오 재생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이것은 BBC 월드 뉴스 속보의 새로운 구조와 동시에 편집자들은 보도된 뉴스 기사를 분석하는 데 전념하는 섹션을 선호한다.

2007년 [65]7월 미들랜즈에서 성공적인 재판이 있은 후 식스 오클락 뉴스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BBC 뉴스 속보가 발표되었습니다.90초 분량의 이 요약본은 2007년 12월부터 평일 20시에 방송되고 있으며 BBC 3의 60초와 유사하지만 다양한 BBC 지역의 헤드라인과 날씨 요약본도 포함되어 있다.

장기적인 비용 절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08년 4월에 BBC 뉴스 앳 원, 식스, 텐으로 각각 이름이 변경되었고, BBC 뉴스 24는 BBC 뉴스로 이름이 변경되어 BBC 텔레비전 [66][67]센터의 게시판과 같은 스튜디오로 옮겨졌다.BBC 월드는 BBC 월드 뉴스로 개명되었고 지역 뉴스 프로그램도 람비-네른[68]디자인한 새로운 프레젠테이션 스타일로 업데이트되었다.

2008년에는 TV, 라디오, [69]온라인에 트라이미디어가 도입되었다.

스튜디오 이전은 이전에 BBC 월드에 사용되었던 스튜디오 N9이 폐쇄되고 운영이 BBC 뉴스 24의 이전 스튜디오로 옮겨졌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했다.Studio N9은 이후 새로운 브랜드에 맞게 리피트되었으며, 2009년 6월 초 BBC의 영국 지방선거와 유럽 선거 취재에 사용되었다.

2010년대

방송국에 새로 생긴 뉴스룸

2010년 3월 BBC의 전략 리뷰에서는 "세계 최고의 저널리즘"이 공개 협의 및 BBC Trust 승인 [70]대상 변경의 일환으로 5가지 주요 편집 정책 중 하나를 형성할 것이라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Helen Boaden은 2012년 말 잠시 정직을 당한 후 BBC 뉴스 [71]국장을 그만두었다.2013년 4월 16일, 토니 홀 BBC 신임 국장런던 타임즈 신문 편집장을 지낸 제임스 하딩을 뉴스와 시사 [5]국장으로 임명했다.

2012년 8월부터 2013년 3월까지 모든 뉴스 운영은 TV 센터에서 포틀랜드 플레이스에 있는 리퍼브 및 확장 브로드캐스팅 하우스의 새로운 시설로 이동했다.2012년 10월에 이사가 시작되었고, BBC 월드 서비스도 포함되었으며, BBC의 임대 만료에 따라 부시 하우스에서 이전하였다."뉴 브로드캐스팅 하우스"라고 불리는 북쪽과 동쪽으로 확장되는 이 새로운 건물에는 11층짜리 [72]아트리움을 중심으로 한 몇 개의 최신 라디오와 텔레비전 스튜디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2012년 9월 2일 국내 프로그램 The Andrew Marr Show에서 시작하여 2013년 [73][74][75]3월 18일 BBC 뉴스 채널과 국내 뉴스 게시판을 이전하면서 이사는 마무리되었다.뉴스룸에는 TV와 라디오뿐만 아니라 BBC 월드 서비스 국제 라디오 네트워크BBC 월드 뉴스 국제 텔레비전 채널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0년대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사용된 로고

2020년 1월 BBC는 2022년까지 연간 8000만 파운드의 절감 목표를 발표했다.BBC 뉴스 및 시사 담당 디렉터 Fran Unsworth는 부분적으로 젊은 층의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디지털 방송으로의 추가 이동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p 같은 [76][77]뉴스를 취재하는 다른 팀들.2020년 [78]7월에는 70명의 추가 인원 감축이 발표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연차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는 [79]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의 BBC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방송 매체

텔레비전

런던 상공에서 사용 중인 BBC 뉴스 헬리콥터

BBC 뉴스는 영국의 BBC 뉴스 채널 뉴스 보도뿐 아니라 BBC의 종합 텔레비전 채널의 뉴스 프로그램과 다큐멘터리 콘텐츠를 담당하고 있으며, BBC의 국제 BBC 월드 뉴스 채널에서 [citation needed]22시간의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있습니다.BBC 의회 방송BBC를 대신해 밀뱅크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지만, BBC 뉴스는 편집 [citation needed]및 저널리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BBC 뉴스 콘텐츠는 BBC Red Button 브랜드로 2012년까지 Ceefax [80]텔레텍스트 시스템으로 BBC의 디지털 인터랙티브 텔레비전 서비스에도 출력된다.

BBC의 모든 뉴스 프로그램에 나오는 음악은 1999년에 소개되었고 데이비드 [81]로우가 작곡했다.1999년에 시작된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BBC 핍스'[82]가 특징입니다.일반적인 주제는 BBC One, News 24, BBC World 및 BBC의 국가[82]지역 뉴스 프로그램에서 사용되었다.로우는 또한 라디오 [82]뉴스비트의 음악을 담당했다.이 테마는 1999년 이후 2013년 [81]3월 이후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었다.

BBC아랍어 TV뉴스 채널이 3월 11일 2008,[83]에 발사된Persian-language 채널 1월 14일 2009,[84]에 방송 방송의 껍질을 벗기날개 밑으로. 그 둘과 BBCWorldService와 브리티시 F에서 grant-in-aid에서 자금이 운영된다 뉴스, 분석, 인터뷰, 스포츠 그리고 높은 문화 프로그램 등을 따라Ooreignfice( 텔레비전 라이선스는 [85]제외).

라디오

BBC 라디오 뉴스는 BBC의 전국 라디오 방송국에 대한 공지를 제작하고 BBC 내부[86] 뉴스 배포 서비스인 GNS(General News Service)를 통해 지역 BBC 라디오 방송국에 콘텐츠를 제공합니다.BBC 뉴스는 BBC의 지역 뉴스 속보를 제작하지 않으며, BBC 국가 및 지역 자체에서 개별적으로 제작합니다.BBC 월드 서비스는 전 [87]세계 27개 언어뿐만 아니라 약 1억 5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어로 방송한다.BBC 라디오 뉴스는 라디오 [88]아카데미의 후원자이다.

온라인.

BBC 뉴스 온라인은 BBC의 뉴스 웹사이트이다.1997년 11월에 시작된 이 사이트는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뉴스 웹사이트 중 하나이며, 영국 인터넷 사용자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89] 매달 약 1,400만 명의 글로벌 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이 웹사이트에는 연예, 스포츠, 과학, 정치 [90]뉴스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뉴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Android, iOS, Windows Phone 시스템용 모바일 앱은 [91]2010년부터 제공되어 왔습니다.

BBC iPlayerBBC Sounds 서비스에서도 많은 텔레비전 및 라디오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BBC 뉴스 채널도 24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92]뉴스 기사 내에서 비디오와 라디오 클립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19년 10월, BBC 뉴스 온라인은 [93][94][95]검열을 피하기 위한 노력으로 다크 웹 익명 네트워크 Tor에 거울을 띄웠다.

의견들

정치적, 상업적 독립

BBC는 헌장에 따라 정치적, 상업적 영향력으로부터 자유로워져야 하며 시청자와 청취자에게만 답변해야 한다.이러한 정치적 객관성은 때때로 의문을 제기한다.예를 들어 데일리 텔레그래프(2005년 8월 3일)는 KGB 탈당자인 올레그 고르디에프스키의 편지를 싣고 '더 레드 서비스(The Red Service)'라고 표현했다.W J 웨스트의 진실리처드 디콘의 진실 트위스터같은 반BBC 작품들을 포함한 책들이 이 주제에 대해 쓰여졌다.BBC는 보수당 [96]의원들에 의해 편파적이라는 비난을 받아왔다.

BBC의 정치 및 공공 정책에 관한 편집 지침에는 "야당의 목소리와 의견은 일상적으로 방송되고 도전해야 한다"면서도 "오늘날의 정부는 종종 주요 [97]뉴스 소스가 될 것이다"라고 명시되어 있다.

BBC는 정부에 의해 야당에 편중되어 있고 야당에 의해 정부에 편중되어 있다고 정기적으로 비난받고 있다.비슷하게, 전쟁 중에, BBC는 영국 정부나 영국 군사 캠페인의 강력한 지지자들에 의해 적에 대한 관점에 지나치게 동조한다는 비난을 받곤 한다.1982년 포클랜드 전쟁이 시작되었을 의 뉴스나이트 판은 하원의원 존 페이지에 의해 "거의 반역적"이라고 묘사되었는데, 그는 "만약 우리가 영국인을 믿는다면"[98]이라고 피터 스노를 반대했다.

제1차 걸프전 기간 동안 BBC를 비판하는 사람들은 "바그다드 방송사"[99]라는 풍자적인 이름을 사용하기 시작했다.코소보 전쟁 당시 슬로보단 밀로세비치(당시 FRIE 사장)는 BBC의 방송이 자국 [100]방송에 편파적이었다고 주장했지만 영국 [99]장관들은 BBC를 "벨그레이드 방송 공사"라고 불렀다.

반대로, 영국 내 반체제주의자로 자처하거나 외국 전쟁에 반대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BBC가 "반전" 목소리를 내는 것을 거부하거나 친체제 성향이라고 비난했다.2003년 이라크 침공 이후 카디프 대학 언론대학원이 실시한 전쟁 보도 연구에 따르면 전쟁 중 대량살상무기에 대한 언급은 10명 중 9명이 이라크가 보유한 것으로 추정했으며 10명 중 1명만이 이 가정에 의문을 제기했다.또한 전쟁을 취재하는 영국의 주요 방송사들 중 BBC가 영국 정부와 군을 가장 많이 이용한다는 사실도 밝혀졌습니다.또한 적십자사와 같이 전쟁에 대해 비판적인 독립적인 정보원을 사용할 가능성이 가장 낮았다.이라크 사상자 보도에 관한 한, 이번 연구는 BBC에 대한 보도가 다른 세 개의 주요 채널보다 적다는 것을 발견했다.이 보고서의 저자인 저스틴 루이스는 "반전 BBC를 폭로하기는커녕, 우리의 연구결과는 BBC가 전쟁 보도에서 정부에 너무 동정적이라고 비판한 사람들에게 신뢰를 주는 경향이 있다"고 썼다.어느 쪽이든 BBC의 반전 편견에 대한 비난은 심각하거나 지속적인 어떤 [101]분석에도 맞설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BBC의 저명한 인사는 영국 언론과 정치 기득권에 의해 정치적 편향의 징후로 끊임없이 평가된다.그렉 다이크의 사무총장 임명은 토니 블레어의 친구이자 노동당 당원이었고 전직 운동가였기 때문에 언론에 의해 주목을 받았다.BBC의 전 정치 편집자인 닉 로빈슨은 몇 년 전 젊은 보수당의 의장이었고 그 결과 전 노동당 정부로부터 비공식적인 비판을 받았으나 의 전임자 앤드류 마르는 임명되기 전에 자유주의 성향의 신문인 인디펜던트의 편집자였기 때문에 우파로부터 비슷한 주장에 직면했다.2000년에 엔트리를 취득했습니다.

마크 톰슨 전 BBC 국장은 과거 이 기구가 '좌파 지향'에 치우쳐 있었다고 시인했다.그는 "30년 전 BBC에 입사했을 때, 사람들의 개인 정치는 상당히 목소리를 높였고,[102] 엄청난 좌파 편견이 있었다"고 말했다.그는 이어 당시 조직은 공정성 문제로 고군분투했다.지금은 완전히 다른 세대다.BBC에서 일하는 젊은 언론인들 사이에서는 명백한 부족주의가 훨씬 덜합니다."

역사학자 마크 커티스는 BBC 뉴스가 2003년 이라크 침략전쟁과 같은 "영서방 엘리트들의 외교정책 추진에 대한 비판적 지원"을 제공하는 "직접적인 국가 선전 기관"과 유사하다고 생각한다.그는 이러한 호전적인 민족주의가 "미묘하지도 않다"고 말하며, 글래스고 대학을 인용해 BBC 뉴스가 "[103]이념의 생산"의 대표적인 사례라고 말했습니다.

2016년 EU 국민투표 이후 일부 비판자들은 BBC가 EU 탈퇴에 편중돼 있다고 주장했다.예를 들어 2018년 BBC는 BBC가 반(反)브렉시트 행진을 충분히 보도하지 않은 반면 전 영국IP 지도자인 나이젤 파라지가 주최한 소규모 행사를 [104]더 많이 방영하고 있다고 문제 삼은 사람들로부터 불만을 받았다.한편, YouGov가 발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EU 탈퇴를 투표한 사람들의 45%가 BBC가 '적극적으로 반(反)브렉시트'[105]라고 생각하는 반면, BBC가 친(親)브렉시트라고 생각하는 유권자들은 13%였다.

인도

2008년 BBC 힌디어2008년 11월 뭄바이 공격을 감행한 테러리스트들을 "총잡이"[106][107]라고 지칭해 일부 인도 언론으로부터 비난을 받았다.이에 대한 반응은 BBC가 인도 혐오적 [108]편견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는 일부 인도 논객들의 이전 비판에 가세했다.2015년 3월 BBC 힌디어는 인도의 강간범 중 한 명을 인터뷰하는 다큐멘터리를 방영해 비난을 받았다.인도 고등 법원의 금지 명령에도 불구하고 BBC는 여전히 [109]이 다큐멘터리를 방영했다.

허튼 인콰이어리

BBC 뉴스는 2003년 이라크 침공 이후 정치적 논란의 중심에 있었다.BBC 뉴스 3개 보도는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 영국 정부(특히 총리실)가 이라크 대량살상무기 능력에 대한 잘못된 과장으로 9월 도시어를 장식했다고 보도했다.정부는 그 보도들을 비난하고 회사의 형편없는 저널리즘을 비난했다.

그 후 몇 주 동안 그 회사는 믿을 만한 출처를 찾았다며 그 보고서를 고수했다.언론의 집중적인 추측이 있은 후, 데이비드 켈리는 2003년 7월 9일 길리건의 이야기의 출처로 언론에 이름을 올렸다.켈리는 7월 18일 아침 그의 집 근처 들판에서 자살로 숨진 채 발견되었다.허튼 경은 다음날 켈리 박사가 스스로 목숨을 [110]끊은 것으로 결론짓고 켈리의 죽음에 이르게 된 경위를 조사하기 위해 영국 정부가 발표했다.

2004년 1월 28일 그의 보고서에서, Lord Hutton은 Giligan의 원래 비난은 "근거가 없다"고 결론지었고 BBC의 편집과 관리 과정은 "불량하다"고 결론지었다.특히 BBC가 기사를 옹호하게 만든 경영 체인을 구체적으로 비판했다.BBC 뉴스국장인 리차드 샘브룩은 그의 노트가 불완전함에도 불구하고 그의 이야기는 정확하다는 길리건의 말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데이비스는 BBC 이사회에 이 이야기에 만족하며 총리에게 만족스러운 내부 조사가 이루어졌다고 말했다.이사회는 의장의 지도 하에 정부의 불만 사항에 대한 추가 조사가 불필요하다는 것을 받아들였다.

허튼 보고서의 비판 때문에 데이비스는 출판 당일 사임했다.BBC 뉴스는 보고서의 발행과 함께 그 자체에 대해 보도하는 중요한 시험에 직면했지만, (이사회가) 만장일치로 이것을 "독자적이고 공정하며 정직하게"[111] 관리했다.데이비스의 사임은 다음날 그렉 다이크 사무총장사임과 1월 30일 질리건의 사임으로 이어졌다.2003년 4월의 ICM의 여론 조사에 의하면, 동사는, 동사에 있어서 트라우마적인 경험이었지만,[112]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뉴스 프로바이더로서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

BBC는 반이스라엘반팔레스타인 편견이 있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예루살렘 포스트의 런던 특파원 더글라스 데이비스는 BBC의 아랍-이스라엘 분쟁에 대한 보도를 "이스라엘을 악마적이고 범죄적인 국가이며 이스라엘인들을 무자비한 압제자로 묘사하고 있다"고 묘사했다.ct [113]지난 반세기 동안 감히 그 이름을 말하지 못했던 어둡고 오래된 유럽의 증오에 산소를 주입하고 유대 국가를 위임을 했다.그러나 Loughborough University와 Glasgow University's Media Group이 실시한 두 개의 대규모 독립 연구는 이스라엘의 관점이 [114][115]더 많이 다뤄진다는 결론을 내렸다.

BBC를 비판하는 사람들은 베일렌 리포트가 헤드라인 뉴스 프로그램에서 이스라엘에 대한 조직적인 편견을 증명한다고 주장한다.데일리 메일과 데일리 텔레그래프는 BBC가 이 보고서가 대중에게 공개되는 것을 막는 [116][117]데 수십만 파운드의 영국 납세자들의 돈을 쓴다고 비난했다.

BBC 월드 뉴스의 중동 편집자인 제레미 보웬은 BBC 트러스트에 의해 "정확성과 [118]공정성에 관한 BBC 가이드라인"을 위반했다고 결론지은 특정한 편견으로 지목되었다.

BBC 트러스트에 의해 임명된 독립 패널은 2006년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119]분쟁에 대한 BBC의 보도 공정성을 검토하기 위해 설립되었다.패널은 "개인의 실수와는 별개로, 고의적이거나 체계적인 편향을 시사하는 것은 거의 없었다"고 평가했다.독립 패널은 "공정한 정확성과 공정성을 기하기 위한 약속"을 언급하며 BBC의 많은 보도를 칭찬하면서 "BBC의 결과물이 일관되게 분쟁에 대한 완전하고 공정한 설명을 제공하지 못한다"고 결론지었다.어떤 면에서는 이 그림은 불완전하고, 그런 점에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보고서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경험 차이를 적절히 전달하지 못한 것은 한쪽이 통제하고 다른 한쪽은 점령 하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반영한다고 지적했다.

파이낸셜 타임즈에 기고한 글에서, 패널리스트 중 한 명인 필립 스티븐스는 나중에 BBC의 마크 톰슨 국장이 패널들의 결론을 잘못 전달했다고 비난했다.그는 이어 "내 감각으로는 BBC 뉴스 보도도 한때는 객관성에 대한 철통같은 약속과 민주적 절차에 대한 필요한 존중을 잃었다는 것이다.만약 내가 맞다면 BBC도 길을 잃는다.[120]마크 톰슨은 다음날 [121]FT에 반박을 발표했다.

한 BBC특파원의 설명 Yassir 아라파트의 장례식에 의하면 그녀는 그녀의 눈에서 눈물 공정성의 마틴 Walker[122]특히 다른 질문에 그 타임즈에 Fayad 아부 Shamala, BBC아랍어 서비스 통신원의 H. 말한 명백한 경우 고른 손님 생각 작품에 이끄는 남은 것이 보도되amas2001년 5월 6일, 가자지구의 기자들은 "팔레스타인 [122]국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Walker는 독립적인 조사가 두 가지 이유로 결함이 있었다고 주장한다.첫째, 그것이 실시된 기간(2005년 8월~2006년 1월)은 이스라엘의 가자 철수와 아리엘 샤론의 뇌졸중으로 인해 평소보다 더 많은 긍정적인 보도가 이루어졌기 때문이다.게다가, 그는 이 조사가 BBC의 국내 보도만을 조사했고 BBC 월드 서비스와 BBC [122]월드에서의 산출물은 제외했다고 썼다.

그로스는 BBC가 하마스의 자살 폭탄 테러범들을 미화하고 있다고 비난했으며, 이스라엘 군인들을 나치에 비유한 제니 통이와 톰 폴린 같은 손님들을 초대하는 정책을 비난했다.폴린은 BBC에 기고한 글에서 이스라엘 군인들은 히틀러의 SS처럼 "총살당해야 한다"며 "자살 폭탄 테러범들의 [citation needed]심정을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그로스에 따르면, 폴린과 통이는 계속해서 단골 게스트로 초대되고 있으며, 그들은 가장 널리 상영되는 예술 프로그램의 [123]가장 빈번한 기여자들 중 하나이다.

BBC는 또한 2008년 말부터 2009년 초 사이에 가자에서 22일간의 전쟁 동안 피해를 입은 팔레스타인인들을 위한 재난 비상 위원회 지원 요청을 방송하지 않았다는 비난을 받았다.대부분의 다른 영국 주요 방송사들은 이 호소문을 방송했지만 경쟁사인 스카이 뉴스는 방송하지 않았다.[citation needed]

영국 언론인 줄리 버칠은 BBC가 다른 [124]나라들에 비해 이스라엘에 대한 과도한 보도를 한 것에 대해 영국 유대인들에게 "공포의 기후"를 조성했다고 비난했다.

파트너

BBC와 ABC는 뉴스캐스트를 제작할 때 필요에 따라 비디오 세그먼트와 리포터를 공유합니다.BBC가 영국의 데이비드 뮤어함께 ABC 월드 뉴스 투나잇을 방영하고 있습니다.그러나 2017년 7월 BBC는 CBS 뉴스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양 조직이 뉴욕, 런던, 워싱턴 및 [125]전 세계에서 비디오, 편집 콘텐츠 및 추가 뉴스 수집 리소스를 공유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BBC 뉴스는 PA Media(구 프레스 어소시에이션), 로이터, Agence France-Prese주요 국제 에이전시의 유선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습니다.2017년 4월, BBC는 [126]AFP의 강화된 서비스를 지지하기 위해 AP통신에서 손을 뗐다.

외국 정부의 견해

BBC 뉴스 기자와 방송은 과거 몇몇 국가에서 주로 집권 정부에 불리한 보도를 위해 금지되어 왔다.예를 들어, 남아공의 옛 아파르트헤이트 이력서에 의해 특파원 출입이 금지되었다.BBC는 무가베 정권 에서[127] 2008년 [128]총선 이후 1년여 동안 테러조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8년간 금지됐다.

BBC는 2007년 9월 버마에서 반정부 시위를 보도하고 논평을 한 후 버마(공식적으로는 미얀마)에서 금지되었다.이 금지령은 4년 후인 2011년 9월에 해제되었다.다른 [129]사례로는 우즈베키스탄,[131] 중국,[130] 파키스탄이 있다.BBC페르시아어 뉴스 사이트BBC 페르시아어는 2006년 [132]이란 인터넷에서 차단되었다.BBC 뉴스 웹사이트는 2008년 [133]3월에 중국에서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지만 2014년 10월 현재 다시 [134]차단되었다.

2014년 10월 1일 BBC2에서 1994년 르완다 대학살에 관한 논란이 많은 다큐멘터리 르완다 언톨드 스토리가 방영된 후 2015년 6월 르완다 정부는 BBC 방송을 무기한 금지했다.영국 외무부는 "다큐멘터리의 일부에 의해 르완다에서 발생한 상처"[135]를 인정했다.

2017년 2월 BBC(데일리메일, 뉴욕타임스, 폴리티코, CNN 등)의 기자들은 미국 백악관 [136]브리핑에 대한 접근을 거부당했다.

2017년 BBC 인디아는 인도[137]모든 국립공원과 은신처를 5년간 보도하는 것이 금지되었다.2021년 2월 4일 Ofcom[138]의해 CGTN의 영국 방송 면허가 철회된 후, 중국은 BBC 뉴스의 중국 [139]내 방송을 금지했다.

「 」를 참조해 주세요.

레퍼런스

  1. ^ "News Group Senior Management". BBC. December 2014.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30 December 2016. Retrieved 21 December 2014.
  2. ^ Boaden, Helen (18 November 2004). "NewsWatch – About BBC News – This is BBC News". Retrieved 3 April 2007.
  3. ^ "Content".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7 February 2007. Retrieved 3 April 2007.
  4. ^ Herbert J, John (11 February 2013). Practising Global Journalism: Exploring Reporting Issues Worldwide. 11 February 2011. CRC Press, Chapter 1, Page 24. ISBN 9781136029868. Retrieved 6 March 2015.
  5. ^ a b 전 타임즈 편집자 제임스 하딩은 2013년 4월 16일 런던 미디어위크 고든 맥밀런 BBC뉴스 보스가 된다.취득일 : 2013년 4월 16일.
  6. ^ "BBC appoints next head of news". BBC News. 15 December 2017.
  7. ^ "Review of BBC news and current affairs" (PDF). Ofcom. 24 October 2019. p. 31. Retrieved 8 June 2022.
  8. ^ a b c d Crisell, Andrew (1997). An Introductory History of British Broadcasting. Routledge. pp. 15, 26–27, 92. ISBN 0-415-12802-1.
  9. ^ Burke, Professor of Cultural History and Fellow of Emmanuel College Peter; Briggs, Asa; Burke, Peter (29 July 2005). A Social History of the Media: From Gutenberg to the Internet. Polity. ISBN 978-0-7456-3511-8.
  10. ^ a b "1950s British TV Mileston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7 April 2007. Retrieved 3 April 2007.
  11. ^ Moore, Martin (October 2004). "The Development of Communication Between the Government, the Media and the People in Britain, 1945-51" (PDF). The London School of Economics and Political Science. Retrieved 31 May 2020.
  12. ^ "Alexandra Palace – A History of the Palace".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4 April 2007. Retrieved 3 April 2007.
  13. ^ "British TV Landmark Dat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6 May 2007. Retrieved 3 April 2007.
  14. ^ "Chronomedia: 1953". Retrieved 3 April 2007.
  15. ^ "1950". Retrieved 3 April 2007.
  16. ^ Owens, Edward (2019). "'This time I was THERE taking part'". 'This time I was THERE taking part':: the television broadcast of the 1953 coronation. The Family Firm: monarchy, mass media and the British public, 1932-53. University of London Press. pp. 331–372. ISBN 978-1-909646-94-0. JSTOR j.ctvkjb3sr.12.
  17. ^ "The BBC performs painful internal surgery". The Economist. ISSN 0013-0613. Retrieved 31 May 2020.
  18. ^ "Obituary: Kenneth Kendall, newsreader and presenter". www.scotsman.com. Retrieved 31 May 2020.
  19. ^ "Chronomedia: 1950".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16 October 2007. Retrieved 8 October 2007.
  20. ^ "In pictures: Past Faces of Panorama". BBC News. Retrieved 9 April 2010.
  21. ^ Chignell, Hugh (2 September 2011). Public Issue Radio: Talks, News and Current Affairs in the Twentieth Century. Palgrave Macmillan. ISBN 978-0-230-24739-0.
  22. ^ Tight, Malcolm (2012). Education for Adults. Routledge. ISBN 978-0-415-68517-7.
  23. ^ Chignell, Hugh (2011). "The Reinvention of Radio — The 1960s". In Chignell, Hugh (ed.). Public Issue Radio. Public Issue Radio: Talks, News and Current Affairs in the Twentieth Century. Palgrave Macmillan UK. pp. 80–100. doi:10.1057/9780230346451_5. ISBN 978-0-230-34645-1.
  24. ^ "Nan Winton, the first woman to read the national news on BBC television". The Independent. 30 May 2019. Retrieved 31 May 2020.
  25. ^ Chignell, Hugh (2 September 2011). Public Issue Radio: Talks, News and Current Affairs in the Twentieth Century. Palgrave Macmillan. ISBN 978-0-230-24739-0.
  26. ^ "House of Lords - Communications - Minutes of Evidence". publications.parliament.uk. Retrieved 31 May 2020.
  27. ^ "Chronomedia: 1964".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3 March 2007. Retrieved 3 April 2007.
  28. ^ "TV Ark: BBC New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16 May 2007. Retrieved 16 August 2007.
  29. ^ BBC의 역사주요 날짜 페이지5 2009년 4월 24일 Wayback Machine BBC Heritage 1960s 아카이브
  30. ^ 런던 디스 위크는 1969년 초에 타운 앤드 어라운드의 금요일 판을 대체하는 주 1회 "옵션 아웃"으로 시작되었다.
  31. ^ "British TV History – Early Satellite Relays to/from Britain".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10 May 2011. 1960년대와 70년대, 영국의 TV 역사
  32. ^ a b "About the Ten O'Clock News". BBC News. 17 January 2003. Retrieved 15 August 2007.
  33. ^ a b "About BBC NEWS – Timeline of events – 1970s". BBC News. Retrieved 25 August 2007.
  34. ^ "노던 에코:Archive".292007년 9월에 원래에서 Archived.8월 17일 2007년. – 로버트 Dougall다 심지어 더 적은 양은 첫번째 세트에 대해 아첨하는, 그 밭은 tiling다"회색과 화장실과 관련된"1970년 목소리 함께 배경 –에" 큰 박수 것" 새로운 회전 시계 문자판 로고와 CSO 화면을 언급한 것들과 인용된다 Retrieved.뉴스워치, BBC.
  35. ^ "The TV Room+".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4 February 2013. Retrieved 5 April 2009.
  36. ^ BBC의 역사주요 날짜 4페이지 BBC 헤리티지 1970년대.
  37. ^ BAFTA는 1981년 영국 영화 텔레비전 예술 아카데미상을 수상했습니다.
  38. ^ "About BBC NEWS – Timeline of events – 1980s". BBC News. Retrieved 25 August 2007.
  39. ^ "RTS Hall of Fame – page 46" (PDF). Archived from the original (PDF) on 24 September 2006. Retrieved 11 April 2007.
  40. ^ BAFTA 1981은 영국 영화 텔레비전 예술 아카데미상을 수여한다.
  41. ^ 1982년 BAFTA 10페이지 영국 영화 텔레비전 예술 아카데미(PDF).
  42. ^ 반스, 줄리안 (2002년 2월 25일), "크림 전쟁 이후 최악의 전쟁" 가디언.
  43. ^ 미디어와 전쟁 – 포클랜드 분쟁 제국 전쟁 박물관.
  44. ^ "BBC on this day – 17 January. 1983: BBC wakes up to morning TV". BBC News. 17 January 1983. Retrieved 3 April 2007.
  45. ^ a b "실시간 지원: 세계를 뒤흔든 프로그램.BBC.2018년 1월 7일 취득
  46. ^ "Higgins marvels at change in Ethiopia's Tigray province". The Irish Times. 7 January 2018.
  47. ^ "Live Aid: Against All Odds: Episode 1". BBC. 7 January 2018.
  48. ^ 동그라미는 1970년 나인이 시작된 이래 BBC1 뉴스 로고의 반복적인 주제가 되어 왔는데, 이는 오랫동안 방송되고 있는 BBC 1 지구본의 정체성, 그리고 보통 뉴스 방송보다 앞서 있는 시계표면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었기 때문이다.1986년까지 사용된 유선 뉴스 버전은 ANT(Animated News Title) BBCEng.info로 알려졌으며, 이 새로운 로고는 라이브로 그려졌습니다.동기를 확실히 하기 위해 타이틀 음악을 여는 2트랙 모노 1/4인치 오디오 테이프 2번 트랙의 오디오 톤에 의해 트리거되었으며, 오프닝 스토리에 "블라인드" 와이프도 제작되었습니다.
  49. ^ "TV Ark: BBC News Report: Zeebrugge ferry disaster from 6 March 1987".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9 September 2007. Retrieved 1 October 2007.
  50. ^ Forgan, Liz (17 October 2000). "Comment: Liz Forgan on BBC radio at White City". The Guardian. ISSN 0261-3077. Retrieved 31 May 2020.
  51. ^ "BBC NEWS – New era for BBC radio news". BBC News. 26 June 1998. Retrieved 18 August 2007.
  52. ^ "BBC One London - 1 January 2000 - BBC Genome". genome.ch.bbc.co.uk. Retrieved 8 March 2021.
  53. ^ Kevin, Deirdre. "Snapshot: regional and local television in the United Kingdom" (PDF). www.vau.net.
  54. ^ McQueen, David. "A very conscientious brand: A case study of the BBC's current affairs series, Panorama" (PDF). www.core.ac.uk.
  55. ^ "BBC news move 'halts decline'". 15 October 2001. Retrieved 8 March 2021.
  56. ^ "Remembering Peter Sissons, the TV news presenter with unflappable onscreen authority". The Independent. 17 October 2019. Retrieved 8 March 2021.
  57. ^ "Buerk quits BBC Ten o'Clock News". the Guardian. 7 June 2002. Retrieved 8 March 2021.
  58. ^ Heard, Chris (5 July 2004). "Fifty years of TV news". BBC News. Retrieved 3 April 2007.
  59. ^ "Breakfast's new look". BBC News. 5 June 2006. Retrieved 3 April 2007.
  60. ^ BBC의 Mark Byford2010년 10월 11일, Daily Telegraph의 Neil Midgley를 정리해고했다.취득일 : 2013년 4월 2일
  61. ^ "Radical reform to deliver a more focused BBC". BBC Press Office. 18 October 2007.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0 October 2007. Retrieved 25 October 2007.
  62. ^ Hewlett, Steve (22 October 2007). "BBC cuts: look on the bright side". Guardian. London.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4 October 2007. Retrieved 25 October 2007.
  63. ^ "BBC cuts back programmes and jobs". BBC News Online. 18 October 2007.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0 October 2007. Retrieved 25 October 2007.
  64. ^ "Multimedia News". BBC News Online. 12 November 2007.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15 November 2007. Retrieved 19 December 2007.
  65. ^ "BBC One gets extra news bulletin". BBC News. 11 July 2007.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14 July 2007. Retrieved 11 July 2007.
  66. ^ Gadher, Dipesh (13 April 2008). "BBC rings changes with news revamp". The Times. London. Retrieved 30 April 2009.
  67. ^ "BBC News Channel – 2008". TV Ark. 21 April 2008.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10 May 2011. Retrieved 30 April 2009.
  68. ^ Peter Horrocks (21 April 2008). "BBC NEWS – The Editors Blog – New News". BBC. Retrieved 30 April 2009.
  69. ^ "Uncorrected Evidence m274". publications.parliament.uk. Retrieved 31 May 2020.
  70. ^ "BBC 6 Music and Asian Network face axe in shake-up". BBC News Online. 2 March 2010.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3 March 2010. Retrieved 2 March 2010.
  71. ^ Helen Boaden은 2013년 2월 14일 BBC 뉴스 BBC 라디오의 디렉터가 됩니다.취득일 : 2013년 4월 16일.
  72. ^ Sabbagh, Dan (7 September 2012). "The news from the BBC: its £1bn new base is finally coming on air". Guardian. London. Retrieved 26 December 2012.
  73. ^ Coomes, Phil (6 July 2012). "Goodbye Television Centre". BBC News. Retrieved 26 December 2012.
  74. ^ "BBC News begins move into Broadcasting House". Newscast Studio. Retrieved 26 December 2012.
  75. ^ "BBC TV Centre broadcasts last network news bulletins". BBC News. 18 March 2013. Retrieved 18 March 2013.
  76. ^ "BBC News to close 450 posts as part of £80m savings drive". BBC News. 29 January 2020. Retrieved 14 December 2020.
  77. ^ "Budget cuts will not solve the BBC's problems". The Daily Telegraph. 29 January 2020.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11 January 2022. Retrieved 14 December 2020.
  78. ^ Waterson, Jim (15 July 2020). "BBC announces further 70 job cuts in news division". The Guardian. Retrieved 15 December 2020.
  79. ^ "बीबीसी के अंतरराष्ट्रीय ऑडियंस में भारत पहले पायदान पर बरक़रार - GAM रिपोर्ट" [India retains top spot in BBC's international audience - GAM report]. BBC Hindi (in Hindi). 2 December 2021.
  80. ^ Perraudin, Frances (16 September 2019). "BBC to switch off Red Button information service in 2020". The Guardian. ISSN 0261-3077. Retrieved 31 May 2020.
  81. ^ a b "Column: David Lowe – the man who changed news music forever". NewscastStudio. Retrieved 31 May 2020.
  82. ^ a b c "What is the music used in TV news programmes? Classical-Music.com". www.classical-music.com. Retrieved 31 May 2020.
  83. ^ "BBC Arabic-language television channel to be launched 11 March". Arab Media & Society. 16 February 2008. Retrieved 31 May 2020.
  84. ^ Committee, Great Britain: Parliament: House of Commons: Foreign Affairs (2009). Foreign and Commonwealth Office annual report 2007-08: report, together with formal minutes, oral and written evidence. The Stationery Office. ISBN 978-0-215-52627-4.
  85. ^ آگهی استخدام در تلویزیون فارسی بی بی سی. BBC News (in Persian). 26 April 2007. Retrieved 4 January 2009.
  86. ^ Smith, Mort (23 October 2012). "Ceefax: The early days". BBC.
  87. ^ "About the World Service". Help. BBC. Retrieved 18 March 2013.
  88. ^ 라디오 아카데미 "Patrons"는 2010년 1월 7일 웨이백 머신에 보관되었습니다.
  89. ^ "BBC News Interactive's new editor". BBC News. 2 December 2005. Retrieved 11 April 2007.
  90. ^ "Help – About our site". BBC News. 28 November 2003.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8 March 2007. Retrieved 11 April 2007.
  91. ^ "BBC News iPhone and iPad app launches in the UK". BBC News. 23 July 2010. Retrieved 1 February 2015.
  92. ^ "Help – Your guide to the BBC News Player". BBC News. 25 August 2006.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15 March 2007. Retrieved 11 April 2007.
  93. ^ "BBC News launches 'dark web' Tor mirror". BBC News. 23 October 2019.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19 March 2021. Retrieved 25 March 2021.
  94. ^ Zialcita, Paolo (24 October 2019). "BBC Launches Tor Mirror Site To Thwart Media Censorship". NPR.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5 October 2019. Retrieved 25 October 2019.
  95. ^ Porter, John (24 October 2019). "BBC News heads to the dark web with new Tor mirror". The Verge.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4 October 2019. Retrieved 25 October 2019.
  96. ^ "BBC licence fee: Tory MPs warn No 10 against fight". BBC News. 17 February 2020. Retrieved 4 June 2021.
  97. ^ "편집 가이드라인 발췌" 2013년 3월 7일 영국 BBC Wayback Machine에서 아카이브.
  98. ^ 데니스 테일러, "BBC 방송 방해", 타임즈, 1982년 5월 4일자, 페이지 2.
  99. ^ a b "BBC versus British government". News 24. 21 July 2003.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9 March 2008.
  100. ^ "Milosevic attacks BBC 'bias'". BBC News. 22 August 2002. Retrieved 1 January 2010.
  101. ^ McNair, Brian (18 February 2009). News and Journalism in the UK. Routledge. p. 79. ISBN 978-1134128846. Retrieved 17 March 2014.
  102. ^ Yesawich, Avi. "Report: BBC dir.-gen. admits previous organizational bias". Jerusalem Post. Retrieved 22 September 2011.
  103. ^ Curtis, Mark (2003). Web of Deceit: Britain's Real Role in the World. Vintage.
  104. ^ Galsworthy, Mike. "What's actually going on with the BBC and Brexit bias?". politics.co.uk.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9 March 2019. Retrieved 29 March 2019.
  105. ^ Smith, Matthew. "Is BBC News pro-Brexit or anti-Brexit?". YouGov. Retrieved 29 March 2019.
  106. ^ 입이 무거운 BBC[데드링크]
  107. ^ "The BBC cannot see the difference between a criminal and a terrorist". Rediff.com. Retrieved 5 July 2012.
  108. ^ "BBC coverage biased, say British Hindus". Indianexpress.com. 2 March 2004. Retrieved 22 September 2011.
  109. ^ "Quick Links". CNN.
  110. ^ Vikram Dodd (16 July 2013). "Dr David Kelly: 10 years on, death of scientist remains unresolved for some". The Guardian.
  111. ^ "BBC Iraq war coverage criticised". BBC News. 13 July 2004. Retrieved 11 April 2007.
  112. ^ "BBC report 2004: At a glance". BBC News. 13 July 2004. Retrieved 11 April 2007.
  113. ^ 데이비스, 더글라스이간스키, 폴 & 코스민, 배리의 "공중 증오: BBC, 이스라엘, 반유대주의" 새로운 반유대주의? 21세기 영국의 유대인 혐오증 토론.프로파일북스, 2003, 130페이지
  114. ^ Downey, John; Deacon, David; Golding, Peter; Oldfield, B; Wring, Dominic (2006). "The BBC's reporting of the Israeli-Palestinian conflict". hdl:2134/3158. {{cite journal}}:Cite 저널 요구 사항 journal=(도움말)
  115. ^ Read, James (22 June 2004). "Palestine issue confuses Britons". BBC News.
  116. ^ BBC는 2007년 3월 28일 Andy McSmith (The Independent)에 의한 웨이백 머신에서 2008년 10월 13일 이스라엘대한 편견의 주장에 대한 내부 보도를 억제하기 위해 싸우고 있다.
  117. ^ Telegraph, BBC는 2006년 10월 15일 '중요한' 보도를 비밀로 하기 위해 법정 투쟁을 벌인다.
  118. ^ Independent, 2009년 4월 16일자, Bowen은 '공평성에 관한 규칙을 위반했다'.
  119. ^ "Impartiality Review: Israeli-Palestinian Conflict" (PDF). BBC Governors. Archived from the original (PDF) on 14 June 2007. Retrieved 14 May 2007.
  120. ^ Philip Stephens: BBC는 2006년 6월 20일 파이낸셜 타임즈에서 공공 서비스 플롯을 잃고 있다.
  121. ^ BBC의 성공 스토리는 2006년 6월 21일자 파이낸셜타임스 마크 톰슨입니다.
  122. ^ a b c Walker, Martin (11 May 2006). "The BBC pro-Israeli? Is the Pope Jewish?-Comment-Columnists-Guest contributors". The Times. London. Retrieved 11 April 2007.
  123. ^ 그로스는 2010년 6월 28일 Wayback Machine National Review Online에서 BBC 아카이브 완료.
  124. ^ Burchill, Julie (18 June 2010). "How the British media get their kicks". Jpost.com. Retrieved 5 July 2012.
  125. ^ "CBS News and BBC News join forces around the globe". CBS News. CBS Interactive. 13 July 2017.
  126. ^ "The BBC drops AP for AFPTV – read the AP Statement". 30 March 2017.
  127. ^ "Broadcasting of BBC in Zimbabwe stopped". afrol – African News Agency. Retrieved 11 April 2007.
  128. ^ "Resuming operations in Zimbabwe". Retrieved 29 July 2009.
  129. ^ Whitlock, Monica (5 November 2005). "BBC NEWS – Programmes – From Our Own Correspondent – Uzbeks banish BBC after massacre reports". BBC New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14 March 2007. Retrieved 11 April 2007.
  130. ^ "AsiaMedia : China : Censor blocks sensitive issues in BBC seri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10 March 2007. Retrieved 11 April 2007.
  131. ^ BBC 우르도는 파키스탄 라디오에서 손을 뗐다.BBC 뉴스: 2005년 11월 15일.
  132. ^ Smith, James F.; Barnard, Anne (18 December 2006). "Iran bloggers test regime's tolerance". The Boston Globe. Retrieved 11 April 2007.
  133. ^ BBC 뉴스 웹사이트 중국접속 2009년 4월 8일 웨이백 머신 Dinesh Sing-Rawat, ABC Live, 2008년 3월 25일 아카이브 완료.
  134. ^ 중국의 BBC 뉴스 웹사이트 차단에 관한 BBC 성명 Wayback Machine BBC 뉴스 2014년 10월 25일 아카이브
  135. ^ Baird, Dugald (1 June 2015). "Rwanda places indefinite ban on BBC broadcasts over genocide documentary". The Guardian. Retrieved 10 January 2016.
  136. ^ Siddiqui, Sabrina (25 February 2017). "Trump press ban: BBC, CNN and Guardian denied access to briefing". The Guardian. Retrieved 25 February 2017.
  137. ^ "Kaziranga film: BBC banned for 5 years from all national parks, sanctuaries". The Indian Express. 15 April 2017. Retrieved 18 April 2021.
  138. ^ "Ofcom revokes Chinese broadcaster CGTN's UK licence". BBC News. 4 February 2021. Retrieved 4 February 2021.
  139. ^ 中, 영국 CGTN 면허 철회 후 BBC 뉴스 금지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