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 저널

The Wall Street Journal
월스트리트 저널
고객의 의사결정을 신뢰하다
WSJ Logo.svg
유형일간지
포맷브로드시트
소유자News Corp (Dow Jones & Company 경유)
설립자
출판인알마르 라투르
편집장맷 머레이
부편집장
  • 제이슨 앤더스
  • 닐 립슈츠
편집자 관리카렌 밀러 펜시에로
제너럴 매니저애런 키셀
오피니언 에디터폴 A. 지겟
포토 에디터루시 길모어
설립.1889년
7월 8일;133년(1889-07-08)
언어영어
본사
나라미국
순환
  • 2,834,000 일
  • 1,005,000매 인쇄
  • 1,829,000 디지털 전용
(2019년 [1]8월 현재)
ISSN0099-9660 (프린트)
1042-9840(Web)
OCLC 번호781541372
웹 사이트www.wsj.com

Wall Street Journal은 뉴욕시를 거점으로 하는 미국의 비즈니스 중심 국제 일간 신문으로, 국제판은 중국어와 [2]일본어로도 제공됩니다.저널아시아판과 함께 뉴스코퍼레이션부문인 다우존스앤컴퍼니에 의해 주 6일 발행된다.이 신문은 브로드시트 형식으로 온라인에 게재되고 있습니다. 저널은 1889년 7월 8일 찰스 다우, 에드워드 존스, 찰스 버그스트레서[3]의해 창간된 이래 계속 인쇄되어 왔습니다.저널은 특히 비즈니스 및 금융 [4][5][6]뉴스에서 기록 신문으로 간주됩니다.이 신문은 [7][8]퓰리처상을 37회(2019년 기준) 수상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미국에서 발행 부수가 가장 큰 신문 중 하나로,[1] 2019년 8월 현재 약 283만 4천 부(디지털 판매량 약 182만 9천 부 포함)가 발행부수 170만 부와 비교된다.Journal은 럭셔리 뉴스 라이프스타일 잡지 WSJ를 발행하고 있으며, 이 잡지는 당초 분기별로 창간되었으나 2014년에는 12호까지 확대되었다.1995년 온라인 버전이 출시되었으며,[9]: 37 시작 이후 가입자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저널의 사설은 전형적으로 미국[10][11][12]보수적이다.저널은 여러 환경 문제에 대한 과학적 합의와 대립되는 의견들을 발표했다.

역사

시작

월스트리트 저널 1889년 7월 8일자 창간호 1면

저널의 발행인인 다우존스앤컴퍼니의 첫 제품은 1880년대 초 증권 거래소의 트레이더들에게 하루 종일 손으로 전달된 "플라이미"라는 별명을 가진 짧은 뉴스 속보였다.그 후, 「Customers' Afternoon's Letter(고객의 오후 편지)」라고 하는 인쇄된 일별 요약에 정리되었습니다.찰스 다우, 에드워드 존스, 찰스 버그스트레서가 1889년 7월 8일 처음 발행된 월스트리트 저널로 전환하고 다우존스 & 컴퍼니 뉴스 서비스를 [13]전보로 배달하기 시작했다.

1896년 다우존스 산업 평균이 공식적으로 출범했다.이는 뉴욕증권거래소의 주식 및 채권 가격의 여러 지수 중 첫 번째 지수였다.1899년 찰스 다우(Charles Dow)가 쓴 저널리뷰 & 아웃룩(Review & Outlook) 칼럼이 처음 등장했습니다.

기자 Clarence Barron은 1902년 13만 달러(2021년 407만1500달러 상당)에 이 회사의 경영권을 매입했다.부수는 당시 약 7,000부였으나 1920년대 말에는 50,000부까지 증가했다.Barron과 그의 전임자들은 비즈니스 저널리즘 초창기에는 신기했던 두려움 없는 독립적인 재무 보고 분위기를 조성한 것으로 인정받았습니다.1921년, 미국 최고의 금융 주간지인 배런스[14]창간되었다.배런은 1928년 미국 대공황에 큰 영향을 준 주식시장 붕괴 1년사망했다.배런의 후손인 밴크로프트 가문[14]2007년까지 회사를 계속 지배할 것이다.

저널은 1940년대에 현대적 형태와 명성을 얻었는데, 이는 미국과 뉴욕의 금융 기관들이 산업적으로 팽창한 시기였다.1941년 Bernard Kilgore는 이 신문의 편집장으로 임명되었고 1945년 회사의 CEO로 임명되어 마침내 저널의 수장으로서 25년간의 경력을 정리했습니다.킬고어는 "What's News"의 요약과 국내 유통 전략으로 신문의 발행 부수를 1941년 33,000부에서 1967년 킬고어가 사망했을 때 110만부로 끌어올린 이 신문의 상징적인 1면 디자인을 설계한 사람이다.킬고어 시절인 1947년, 이 신문은 윌리엄 헨리 그라임스의 [14]사설로 첫 퓰리처상을 수상했습니다.

1967년 다우존스 뉴스와이어스는 미국 이외의 지역으로의 대규모 확장을 시작하였고, 궁극적으로 유럽, 아시아, 중남미, 호주, 아프리카모든 주요 금융 센터에 기자들을 배치하였다.1970년에 다우 존스는 오타웨이 신문 체인을 인수했는데, 오타웨이 신문 체인은 당시 9개의 일간지와 3개의 일요 신문으로 구성되어 있었다.나중에, 그 이름은 다우 존스 로컬 미디어 [15]그룹으로 바뀌었다.

1971년부터 1997년까지, 「Factiva」, 「The Wall Street Journal Asia」, 「The Wall Street Journal Europe」, 「WSJ.com」 사이트, 「Dow Jones Index, MarketWatch」, 「WSJ Weekend Edition」등의 일련의 론칭, 인수, 조인트벤처를 실시했습니다.2007년 뉴스코프는 다우존스를 인수했다.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WSJ.는 2008년에 [16]창간되었다.

인터넷 확장

인쇄된 신문인 월스트리트 저널 온라인에 대한 보충본은 1996년에 시작되었고 처음부터 [17]구독을 통해서만 접근이 허용되었다.2003년, 다우 존스는 저널의 인쇄물과 온라인 구독자의 보고Audit Bureau of Circulations [18]성명에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2007년에는 보통 웹에서 가장 큰 유료 구독 뉴스 사이트로 여겨졌으며, 98만 명의 유료 구독자가 [14]있었다.이후 디지털 구독은 2018년 9월 현재 130만 명으로 증가해 300만 명의 디지털 [19]구독을 기록뉴욕타임스에 이어 2위로 밀려났다.2008년 5월, 월스트리트 저널 온라인판의 연간 구독료는 인쇄판을 구독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119달러가 들었다.2013년 6월까지 온라인 에디션의 [20]월 구독 비용은 22.99달러, 즉 소개 서비스를 제외하고 연간 275.88달러였습니다.디지털 구독률은 인쇄에 비해 인기가 높아져 연간 443.88달러까지 치솟았고, 최초 가입자는 [21]연간 187.20달러를 지불했다.

2002년 블라디미르 푸틴카렌 엘리엇 하우스 저널 특파원

2004년 11월 30일, Oasys Mobile과 The Wall Street Journal은 사용자들이 그들의 휴대폰을 [22]통해 월스트리트 저널 온라인의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는 앱을 출시했다.1995년 퓰리처상 수상작은 퓰리처 웹사이트에서[23] 무료로 볼 수 있다.

2005년 9월, 저널은 주말판을 발행하여 모든 구독자에게 전달하였으며, 약 50년 만에 토요일 발행으로 복귀하였다.이 움직임은 부분적으로 더 [14]많은 소비자 광고를 유치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2005년, 저널은 최고 경영진의 약 60%, 평균 소득 191,000달러, 평균 가계 순자산 210만 달러, 평균 연령 [24]55세의 독자 프로필을 보고했다.

2007년에 저널은 주요 외국어 판을 포함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전세계적으로 확장하기 시작했다.이 신문은 또한 경쟁사인 파이낸셜 [25]타임즈를 인수하는 데 관심을 보였다.

설계 변경

명판은 [26]끝에 마침표가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저널의 1면 광고는 2006년 9월 5일에 재도입되었습니다.2005년 [27]말 유럽판 및 아시아판에서도 비슷한 도입이 이루어졌습니다.

,, 6첫번째 칼럼에서 그 날의 최고 이야기들을 반 정도 century—always 6열에 거의 동일한 1면 배치를 발표한 뒤"무엇 뉴스죠"4(로 'hed의 있는 헤드 라인에 jargon)의 세번째,"A-hed"특집 기사에와 다섯째 column[28]에 용지 – 2007년 decr에 주간 보고서개의 테마 소화가 잘 된다.완화d 가로폭은 15~12인치, 세로폭은 22인치로 유지신문 인쇄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3인치 4인치.뉴스 디자인 컨설턴트 Mario Garcia가 변화에 협력했습니다.다우 존스는 모든 월스트리트 저널지에 [29]걸쳐 신문 인쇄 비용을 연간 1800만 달러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이 움직임으로 인해 인쇄물 한 컬럼이 없어졌고, "A-head"는 전통적인 위치에서 밀려났습니다(그러나 이 신문은 보통 1면 우측에 기이한 특집 기사를 포함하며, 주요 기사 사이에 끼워져 있습니다).

이 종이는 1979년에 소개되어 케빈 스프롤스[30]의해 원래 만들어진 헤드컷이라고 불리는 잉크 도트 그림을 사용하며, 사진뿐만 아니라, 일관된 시각적인 서명으로 여겨지는 삽화 기법이다. 저널은 페기 누넌이 당시 사망한 뉴스맨 [31][32] 러서트를 추모할 와 같은 일러스트레이터폴린의 캐리커처를 포함한 캐리커처를 여전히 많이 사용하고 있다.컬러 사진과 그래픽의 사용은 최근 몇 년 동안 더 많은 "생활 양식" 섹션이 추가되면서 점점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이 일간지는 1994년과 [33]1997년 미국 뉴스디자인협회(Society for News Design World's Best Designed News Award)에서 수상했다.

뉴스 코퍼레이션 및 뉴스 코퍼레이션

2007년 5월 2일, News Corporation다우 존스에 대해 US$60를 주당 US$33에 매각한 주식의 인수 제안을 했습니다.투표주식의 60% 이상을 점유한 뱅크로프트 일가는 처음에는 제안을 거절했지만 나중에 입장을 [34]다시 고려했다.

3개월 후인 2007년 8월 1일 News Corporation과 Dow Jones는 최종 합병 [35]계약을 체결했습니다.50억 달러의 매출로 월스트리트 저널은 이미 폭스 뉴스 채널, 금융 네트워크 부문, 런던의 더 타임즈 등 루퍼트 머독의 뉴스 제국에 추가되었고, 뉴욕, 뉴욕 포스트, 폭스 플래그십 스테이션인 WNYW(채널 5), 마이 네트워크 등 지역 내에도 추가되었다.TV 플래그십 WWOR(채널 9).[36]

2007년 12월 13일, 다우존스 주식의 60% 이상을 대표하는 주주들은 뉴스코퍼레이션에 [37]의한 이 회사의 인수를 승인했습니다.

발행인 L. 고든 크로비츠는 사설 칼럼에서 뱅크로프트와 뉴스 코퍼레이션이 저널 뉴스와 의견 섹션이 새로운 기업 [38]부모로부터 편집의 독립성을 유지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그 신문의 편집 무결성을 감독하기 위해 특별 위원회가 설치되었다.2008년 4월 22일 편집국장 Marcus Brauchli가 사임했을 때, 위원회는 News Corporation이 위원회에 미리 알리지 않음으로써 계약을 위반했다고 말했다.하지만, 브루클리는 새로운 소유주들이 그들만의 [39]편집자를 임명해야 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2007년 저널 기사는 머독이 과거에 비슷한 약속을 하고 어겼다는 혐의를 인용했다.한 대주주는 머독이 오랫동안 신문과 TV 방송국을 통해 그의 개인적, 정치적, 사업적 편견을 표출해 왔다고 말했다.프레드 에머리 전 타임즈 부편집장은 "머독 씨가 1982년 3월 그를 사무실로 불러들여 타임즈 편집장 해롤드 에반스를 해고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한 사건을 기억한다.에머리 씨는 사외이사들의 승인 없이는 편집자들을 해고할 수 없다는 머독 씨의 약속을 상기시켰다고 말했습니다.'하느님, 당신은 모든 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군요, 그렇죠?'머독 씨가 대답했다고 에머리 씨는 말했다.머독은 결국 [40]에반스를 쫓아냈다.

2011년 가디언지저널이 유럽 매출의 16%를 매입한 데 대해 이그제큐티브 러닝 파트너십을 지불함으로써 유럽 매출 수치를 인위적으로 부풀렸다는 증거를 발견했습니다.광고주들은 그들이 실제보다 더 많은 독자들에게 도달했다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부풀린 판매 수치에 따라 저널은 비슷하게 부풀린 광고 요금을 부과할 수 있었다.또한 저널은 이그제큐티브 러닝 파트너십을 뉴스로 제공하면서도 효과적으로 [41]광고하는 "기사"를 게재하기로 합의했습니다.이 사건은 벨기에 월스트리트저널 직원인 거트 반 몰이 다우존스 CEO인 레 힌튼에게 의심스러운 [42]관행에 대해 알린 후 밝혀졌다.그 결과, 당시 월스트리트 저널 유럽 CEO이자 발행인인 앤드류 랭호프는 이 문제에 관련된 [43][44]신문사의 사업 파트너 중 한 명을 취재하도록 언론인들을 개인적으로 압박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해고되었다.2011년 9월 이후, 윤리적 위법행위로 인한 모든 온라인 기사에는 월스트리트 저널의 면책 조항이 포함되어 독자들에게 그들이 만들어진 상황을 알려주고 있다.

저널은 모기업인 다우존스앤컴퍼니와 함께 2013년 뉴스코퍼레이션으로 분사된 기업 중 하나였다.

2016년 11월, 비용 절감을 위해 저널의 편집장Gerard Baker는 직원 해고와 인쇄 부문 통합을 발표했습니다.새로운 "비즈니스 & 파이낸스" 섹션은 이전의 "비즈니스 & 테크" 섹션과 "머니 & 인베스트" 섹션을 통합했습니다."인생과 예술" 섹션은 "퍼스널 저널"과 "아레나"를 대신했습니다.또한 저널의 "Greater New York" 보도 내용이 축소되어 [45]논문의 주요 섹션으로 옮겨졌습니다.[46]구간은 2021년 7월 9일에 폐쇄되었다.

"퍼스널 저널" 섹션 브랜딩은 2020년 [47]7월에 다시 도입되었습니다.

최신 마일스톤

  • 월간 디지털 잡지인 WSJ Note.는 젊은 [48]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2020년 6월 30일에 창간된다.
  • 2020년 5월[49] 가입자 300만명 돌파
  • WSJ Live는 2011년 [50]9월에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주말신문인 WSJ Weekend는 2010년 9월에 "Off Duty"와 "Review"[51][52]라는 두 개의 새로운 섹션으로 확대되었습니다.
  • 뉴욕 메트로 구역 전용 독립형 풀컬러 섹션인 "Greater New York"은 2010년 4월부터 2021년 [53][46]7월까지 운영되었다.
  • 월스트리트 저널의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 에디션은 현지 뉴스와 이벤트를 중심으로 2009년 11월 5일에 발행되었으며, 매주 목요일 인쇄 저널에 로컬로 게재되고 [54]WSJ.com/SF에서 매일 온라인에 게재됩니다.
  • WSJ Weekend(이전에는 Saturday's Weekend Edition) :2005년 [55]9월
  • 개인용 저널과 컬러 용량 모두를 저널에 추가한 오늘의 저널 출시:2002년 [56]4월
  • 월스트리트 저널의 일요일 발행:1999년 9월 12일다른 미국 신문의 비즈니스 섹션에 실린 원본 투자 뉴스, 시장 보고서 및 개인 금융 조언의 4페이지 분량의 보충 인쇄물입니다.WSJ 일요일 발행부수는 2005년에 최고조에 달해 84개 신문이 거의 1100만 가구에 달했다.2015년 [57]2월 7일 발행이 중단되었다.
  • First Weekend Journal(이전의 First Weekend Journal):1998년 [58]3월 20일
  • WSJ.com는 1996년 [59]4월에 개설되었습니다.
  • 첫 번째 3개 섹션 저널:1988년 [58]10월
  • 첫 번째 두 섹션 저널: 1980년 [58]6월.

기능 및 조작

1980년부터 저널은 여러 섹션으로 발행되었습니다.한때 저널의 페이지 수는 한 [citation needed]호당 평균 96페이지에 달했지만, 업계 전체의 광고 감소로 2009-10년에는 저널이 보통 한 호당 약 50~60페이지를 발행했습니다.

2012년 현재 월스트리트저널[60][61]51개국의 85개 보도국에 약 2,000명의 기자들로 구성된 글로벌 뉴스 스태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2012년 현재 26개의 인쇄 공장이 [60]있다.

정기 스케줄 섹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섹션 1 – 매일 기업 뉴스, 정치 및 경제 보고서, 의견 페이지
  • 마켓플레이스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건강, 테크놀로지, 미디어마케팅 업계 (제2섹션 1980년 6월 23일 출시)
  • 자금과 투자 – 매일, 국제 금융 시장을 커버하고 분석합니다(3부 섹션은 1988년 10월 3일 출시).
  • 퍼스널 저널–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발행됩니다.개인 투자, 경력, 문화 활동(2002년 4월 9일 도입)
  • 오프듀티 – WSJ Weekend 토요일 발행.패션, 음식, 디자인, 여행, 장비/테크에 초점을 맞춥니다.이 섹션은 2010년 9월 25일에 시작되었습니다.
  • 리뷰 – WSJ Weekend에 토요일 게재.에세이, 코멘트, 리뷰,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춥니다.이 섹션은 2010년 9월 25일에 시작되었습니다.
  • 맨션 – 금요일에 발행됩니다.고급 부동산에 초점을 맞춥니다.이 섹션은 2012년 10월 5일에 시작되었습니다.
  • WSJ Magazine – 2008년에 분기별로 발행된 이 고급 잡지는 미국, 유럽 및 아시아판 월스트리트 저널에 배포되어 2014년에는 연간 12호까지 발행되었습니다.

또한 여러 칼럼니스트가 저널 의견 페이지 및 OpinionJournal.com에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습니다.

이 정기적 의견 외에도, 저널은 매주 다른 저자가 쓴 "예배하는 집"이라는 제목의 종교를 주제로 한 논설을 출판합니다.작가들은 달라이 라마부터 추기경까지 다양하다.

WSJ.

WSJ는 월스트리트 저널의 고급 라이프스타일 잡지입니다.그 범위는 예술, 패션,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음식, 건축, 여행 등입니다.Chief 편집자인 Kristina O'Neill, 출판인 Anthony Cenname.

2008년 계간으로 창간된 [63]이 잡지는 2014년에는 연간 12호까지 성장했습니다.이 잡지는 월스트리트 저널의 미국 위크엔드 에디션(평균 유료 인쇄부수는 +220만 부*), 유럽판 및 아시아판에 배포되며 WSJ.com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호는 월 스트리트 저널의 아이패드 앱에서도 이달 내내 볼 수 있다.

페넬로프 크루즈, 카멜로 앤서니, 우디 앨런, 스칼렛 요한슨, 에밀리아 클라크, 다프트 펑크, 지젤 번천이 모두 표지에 실렸다.

2012년, Magazine은 자사의 대표 플랫폼인 The Innovator Awards를 출시했습니다.11월호 이노베이터의 연장선상에서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열린 시상식은 디자인, 패션, 건축, 인도주의, 예술, 테크놀로지 분야의 선견지명을 기린다.2013년 수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앨리스 워터스(인도주의), 다프트 펑크(엔터테인먼트), 데이비드 아자예(건축), 서도호(예술), 닉 달로시오(테크놀로지)Pat McGrath (패션);Thomas Woltz (디자인).

2013년 Adweek는 WSJ에 연례 핫리스트로 "[64]올해의 가장 핫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수여했습니다.

  • 미국 발행부수:WSJ.는 2013년 9월 30일까지 3개월간 평균 유료 발행부수가 226만1772부(AAM)였던 월스트리트저널 주말판에 실렸다.

OpinionJournal.com

OpinionJournal.com
사이트 유형
뉴스 및 의견
이용가능기간:영어
주인월스트리트 저널
작성자월스트리트 저널
수익.없음
URLhttp://www.opinionjournal.com
상업의네.
등록.없음
현황https://www.wsj.com/news/opinion 로 리다이렉트 합니다.

OpinionJournal.com은 월스트리트 저널의 사설 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특징으로 하는 웹사이트입니다.2008년 1월 [65]메인 웹사이트로 통합될 때까지 wsj.com의 뉴스 콘텐츠와는 별개로 존재했습니다.

wsj.com에는 매일 2개의 웹 전용 칼럼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사설('리뷰 & 아웃룩'이라는 제목)은 페기 누넌, 존 펀드, 다니엘 헤닝거 등 정기 칼럼니스트들과 마찬가지로 저널보수적정치 편집 라인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WSJ 메모

2020년 6월 30일, 저널은 18-34세 구독자를 위한 월간 디지털 "뉴스와 문화" 잡지인 WSJ Note.발행하여 저널에 젊은 층의 청중을 유치했습니다.이 잡지에는 약 7,000명의 젊은 층이 초대되어 콘텐츠를 미리 보고 피드백을 제공하며 Notified 직원과의 [48]질의응답에 참여합니다.

WSJ 팟캐스트

WSJ는 팟캐스트 서비스(WSJ Podcast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이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여러 채널 스트림이 포함된 녹취록과 함께 오디오 팟캐스트를 제공합니다.

편집국

월스트리트 저널의 편집 위원들은 신문의 의견 섹션의 어조와 방향을 받아쓰면서 저널의 편집 페이지를 감독합니다.월스트리트저널은 이사진의 정확한 직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지 않는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세 명의 사설 페이지 작가이자 편집 페이지의 편집자인 폴 지곶폭스 뉴스 채널의 저널 편집 보고서에 출연해 다양한 게스트들과 현안에 대해 토론합니다.버몬트 C라는 사설 지면의 편집자로서. 로이스터(1958-1971)와 로버트 L. 바틀리(1972-2000)는 [66]매일 뉴스를 보수적으로 해석하는 데 특히 영향력이 있었다.

편집 페이지와 정치적 입장

저널은 1947년과 1953년에 사설로 처음 두 개의 퓰리처 상을 수상했다.그 후의 퓰리처상은, 1980년Robert L. Bartley, 2011년에 Joseph Rago, 1983년Manuela Hoelterhof, 2005년에 Joe Morgenstern, 그리고 1984년에 Vermont Royster, 2000년에 Paul Gigot, 2001년Dorothy Ravitz, 2013년Peghens대한 논평으로 수여되었습니다.

저널은 사설의 이력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우리는 토마스 제퍼슨의 독립선언서와 애덤 스미스의 "국부"로 1776년의 분수령이 된 자유시장과 자유인을 위해 말한다.그래서 지난 세기와 다음 세기에 걸쳐 저널은 자유 무역과 건전한 돈, 몰수 세금과 왕과 다른 집단주의자들의 우카제 반대, 그리고 독재자, 불량배, 심지어 순간적인 다수결의 성질에 대한 개인의 자치권을 상징한다.이러한 원칙들이 이론적으로 예외적으로 들릴 경우, 그것을 현안에 적용하는 것은 종종 유행에 뒤떨어지고 논란이 [67]된다.

--

그것의 역사적 위치는 거의 비슷했다.1951년 전 편집자 윌리엄 H. 그라임스는 다음과 같이 썼다.

우리의 사설에서 우리는 길 한가운데를 걷는 척하지 않는다.우리의 논평과 해석은 확실한 관점에서 이루어진다.우리는 개인의 지혜와 품위를 믿는다.우리는 개인의 권리에 대한 모든 침해에 반대한다.그것이 사적 독점, 노동조합 독점, 혹은 과도하게 성장하는 정부로부터의 시도에서 비롯됐든 말이다.사람들은 우리가 보수적이거나 심지어 반동적이라고 말할 것이다.라벨에는 별로 관심이 없지만 하나를 선택한다면 과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기독교 [68]교리만큼 급진적이죠

추수감사절마다 사설 페이지는 1961년 이후 그곳에 등장한 두 개의 기사를 인쇄한다.첫 번째 책은 "황량한 황야"라는 제목으로 필그림들이 플리머스 식민지에 도착했을 때 무엇을 보았는지 묘사하고 있다.두 번째는 And the Fair Land라는 제목으로 미국의 풍요로움을 묘사하고 있다.그것은 버몬트 C라는 전 편집자에 의해 쓰여졌다. 1949년 [citation needed]이후 매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기사 'In Hoc Anno Domini'가 실렸다.

1995년 진보적인 블로그인 Fairity and Accuracy in Reporting과 1996년 Columbia Journalism[69] Review에 의해 발행된 두 개의 요약은 저널의 편집 페이지가 1980년대와 1990년대에 부정확했다고 비판했다.

38개 뉴스 기관을 대상으로 한 2018년 10월 시몬스 리서치 조사에서 월스트리트 저널은 미국인들이 가장 신뢰하는 뉴스 기관으로 꼽혔다.하버드대 니먼 저널리즘 랩의 조슈아 벤튼은 이 논문의 "존경받는 뉴스 페이지와 보수적인 사설 페이지의 결합은 이데올로기적 [70]스펙트럼에서 신뢰를 창출하는 마법의 공식으로 보인다"고 썼다.

2020년 7월 280명 이상의 저널리스트와 다우존스 스태프는 새로운 출판사 Almar Latour에게 서한을 보내 여론 페이지의 "사실 확인과 투명성 부족, 증거에 대한 명백한 무시"를 비판하고 "의견 기사는 종종 WSJ [71][72]보도에 모순되는 주장을 한다"고 덧붙였다.이에 대해 논설위원들은 "취소-문화 압력에도 시들지 않을 것"이라며 "논설의 목적 저널의 뉴스 콘텐츠로부터 독립하고 "오늘날의 거의 모든 [73]언론을 지배하는 통일된 진보적 시각"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는 것"이라고 답했다.이사회는 [74]서한에서 제기된 사실 확인에 관한 문제를 다루지 않았다.

그 보고서는 "소형 보수주의"[75]로 묘사되어 왔다.

경제관

레이건 행정부 시절 이 신문의 사설은 공급측 경제학의 주역으로 특히 영향력이 컸다.Robert Bartley의 편집 하에, 그것은 Laffer 곡선과 같은 경제 개념과 특정 한계 세율과 양도소득세의 감소가 어떻게 [76]더 많은 경제 활동을 창출함으로써 전체 세수를 증가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였다.

환율제도의 경제논쟁(경제학자들 사이에서 가장 분열을 일으키는 이슈 중 하나)에서 저널[77]변동환율보다 고정환율을 지지하는 경향이 있다.

정치적 입장

네덜란드 총리 마크 루트는 저널에 의해 인터뷰되었다.

뉴스와 별개로 운영되는 저널의 사설과 칼럼은 보수 성향으로 기성 [78]보수계에서 영향력이 크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널은 후보를 지지하지 않고 1928년 [79]이후 후보를 지지하지 않고 있다.버몬트 C라는 사설 지면의 편집자로서. 로이스터(1958-1971)와 로버트 L. 바틀리(1972-2000)는 [66]매일 뉴스를 보수적으로 해석하는 데 특히 영향력이 있었다.저널 일부 전 기자들은 루퍼트 머독[80]매수 이후 이 신문이 보다 보수적인 어조를 채택했다고 주장한다.

편집위원회는 오랫동안 친기업 이민 정책을 주장해 왔다.1984년 7월 3일자 사설에서, 위원회는 다음과 같이 썼다. "워싱턴이 이민에 대해 여전히 뭔가를 하고 싶다면, 우리는 다섯 단어로 된 헌법 개정을 제안합니다.개방된 국경이 있어야 한다.이민 개혁에 대한 이러한 입장은 저널이 이민에 [81]대한 강화된 제한을 선호하는 대부분의 보수적인 활동가, 정치인, 그리고 내셔널 리뷰나 워싱턴 타임즈같은 언론 출판물과 대조되게 합니다.

저널의 사설은 버락 오바마의 대통령직의 많은 측면을 비판하는 것으로 보여져 왔다.특히 2010년 통과된 의료보험법 법안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높았고, 이 [82]법안의 다양한 측면을 비판하는 의견 칼럼도 다수 실렸다.저널의 사설은 또한 오바마 행정부의 에너지 정책과 외교 [83][84][85]정책을 비판했다.

2017년 10월 25일, 편집위원회는 2016년 미국 선거에 대한 러시아의 간섭에 대한 수사에서 로버트 뮬러 특별검사의 사퇴를 요구하며 힐러리 클린턴의 2016년 대선이 러시아[86]결탁했다고 비난했다.2017년 12월, 편집위원회는 뮐러의 [87][88]사임을 거듭 요구했다.기자들이 이 사설들이 이 신문의 [87][88][89]신뢰성을 떨어뜨린다고 말함에 따라, 편집위원회의 사설은 월스트리트 저널에 균열을 일으켰다.

이사회는 2020년 7월 280명 이상의 저널 저널리스트와 다우존스 스태프가 의견 페이지의 사실 확인 부족을 비판하는 편지를 출판사 [71][72][73][74]Almar Latour에게 보냈을 때 취소 문화의 압력을 인용했다.

2021년 10월, 편집위원회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 신문의 사설란에 서한을 게재할 수 있도록 했다.이 소식통들은 편지의 내용이 2020년 [90][91][92]대선에 대한 거짓되고 거짓된 주장이라고 묘사했다. 편지를 게재하기로 한 저널의 결정에 대한 비판에 대해 편집위원회는 "문화적 압력 취소"[93]라고 말했다.

과학

저널 편집 위원회는 간접흡연, 살충제, 석면 등의 건강에 해로운 것뿐만 아니라 기후변화, 산성비, 오존층 파괴를 포함한 과학적 문제에 대한 다양한 견해를 홍보해왔다.학자들은 기후 변화에 대한 저널의 주요 보도와 산성비와 오존 [94]파괴에 대한 기존의 과학을 거부하는 방법 사이에 유사점을 찾아냈다.

기후변화 부정

월스트리트 저널의 편집위원회는 기후 변화에 대한 과학적 합의를 거부한다.저널은 인간의 존립에 큰 위협이 되고 공공정책을 통해 예방할 수 있다고 반박하며 지구온난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주장하는 기사를 실었다.저널은 기후 변화 부정론자들의 포럼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논설 [95]섹션에서 기후 변화에 대한 합의된 입장을 거부하는 개인들의 기사를 게재하고 있다.저널 사설은 기후과학자들을 공격하고 [96]사기 행각을 벌였다고 비난한 칼럼들로 인해 2011년 "기후변화 부정의 포룸"으로 묘사되었다.2015년 한 연구는 월스트리트 저널이 몇몇 신문들 중에서 지구 온난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가장 적게 줄 것 같은 신문이라는 을 알아냈다.또한 기후변화 완화 정책을 논의할 때 부정적인 경제적 틀을 제시할 가능성이 가장 높았으며, 이러한 정책의 비용이 일반적으로 [97]그 이익보다 크다는 입장을 취하는 경향이 있었다.

기후 과학에 대한 언론 보도 팩트 체크 웹사이트인 Climate Feedback은 여러 의견 기사의 과학적 [98][99]신뢰도 측면에서 "낮음"과 "매우 낮음" 사이라고 판단했습니다.Partnership for Responsible Growth(책임 있는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는 2016년에 기후 변화에 대한 객원 사설의 14%가 "주류 기후 과학"의 결과를 제시했지만 대다수는 그렇지 않았다고 밝혔다.파트너십은 또한 1997년 이후 월스트리트 저널에 게재된 기후변화에 관한 201건의 사설 중 화석연료연소[100]기후변화의 주요 원인임을 인정하지 않았다고 결정했다.

기타 과학 분야

1980년대와 1990년대에 저널은 살충제와 [94]석면을 억제하기 위한 공공 정책 노력과 더불어 간접흡연,[101][102] 산성비, 오존층 [103]파괴의 해악에 대한 과학적 합의를 반대하고 잘못 표현하는 수많은 칼럼을 실었다.저널은 이후 공기청정법 개정 [104]이후 10년 만에 상한-거래를 통해 산성비를 억제하려는 노력이 성공적이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뉴스 페이지의 편향

머독 전 소유권

저널의 편집자들은 기자들의 [38]독립성과 공평성을 강조한다.2007년 CNN에 따르면 이 저널의 뉴스룸 직원은 당파적이지 않은 [105]보도로 평판이 나 있다.뉴욕타임스의 벤 스미스는 저널의 뉴스 보도를 "small-c[보수적]"이라고 표현하며, 다른 주요 [106]신문들보다 독자층이 더 오른쪽으로 기울고 있다고 지적했다.

2004년 한 연구에서, 팀 그로세클로스와 제프리 밀요는 저널뉴스 페이지들이 자유주의 싱크탱크를 더 자주 인용하기 때문에 친자유주의적 편견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다.특정 싱크탱크를 인용한 빈도를 집계하고 국회의원들이 같은 싱크탱크를 인용한 빈도와 비교해 20개 언론사의 보도 이념적 태도를 계산했다.그들은 저널의 뉴스 보도가 가장 자유롭다는 것을 발견했다(NPR이나 뉴욕 타임스보다 더 자유롭다).그 연구는 [107]사설을 고려하지 않았다.마크 리버먼은 연구에서 편견을 계산하는 데 사용된 모델을 비판하고 이 모델이 진보주의자와 보수주의자에게 불평등하게 영향을 미쳤으며, 이 모델은 정치적 의견과 인용할 당국의 선택에 대한 매우 특이한 가정으로부터 시작된다고 주장했습니다.저자는 싱크탱크 이데올로기가...자유주의자들에게만 문제가 된다."[108]

2007년 뉴스 코퍼레이션에 의해 계획된 최종 인수는 뉴스 페이지가 루퍼트 머독 [109]정권 하에서 우경화를 보일 것인지에 대한 언론의 비판과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2007년 8월 1일자 사설은 머독이 "저널의 가치와 무결성을 유지"[110]하고자 한다고 주장함으로써 질문에 답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재임 중

2016년과 2017년 베이커 치하의 저널 리더십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이 신문의 보도를 너무 [111]소심하다고 보는 외부와 뉴스룸 내부의 비판자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특히 논란이 된 것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선거에서 불법 투표를 했다는 [111]트럼프의 거짓 주장을 되풀이하는 저널의 2016년 11월 1면 머리기사였다.

또한 2017년 1월 베이커가 저널 에디터들에게 보낸 메모도 논란이 되었다. 베이커는 여행과 이민에 관한 트럼프 행정명령에 대해 쓸 때 "다수 이슬람 국가 7개국"이라는 문구를 사용하지 않도록 지시하였다. 베이커는 나중에 "그러나 출판물은 항상 c'여야 한다"는 후속 메모를 보냈다.이 용어가 금지 대상 국가에 대한 유일한 설명으로 제공되지 않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111]

베이커는 2017년 2월 저널 직원들과의 타운홀식 모임에서 객관적이고 트럼프 [111]행정부와 논쟁을 통해 신문이 '정치적 과정으로 끌려가는' 것을 막았다며 신문 취재를 옹호했다.

갤럽과 나이트 재단실시한 2018년 조사에서 월스트리트 저널은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 세 번째로 정확하고 네 번째로 편견이 없는 뉴스 기관으로 꼽혔으며 민주당에서는 10위, 공화당에서는 [112]두 번째로 꼽혔다.

중국은 2020년 2월 19일 베이징에 소재한 월스트리트저널 기자 3명의 언론 자격증을 취소한다고 발표했다.중국은 이 신문이 COVID-19 대유행과 싸우려는 중국의 노력을 비판하는 기사를 게재한 것에 대해 사과하지 않았고, [113]관련자들을 조사하고 처벌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2020년 6월,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와 그 이후의 항의가 있은 후, 저널의 기자들은 매트 머레이 수석 편집장에게 서한을 보내, 인종, 경찰 및 금융에 관한 신문 방식의 변경을 요구했다.기자들은 "일부 편집자들은 직원들, 주민들, 고객들의 설명과 목소리를 반영하려고 할 때 종종 저항에 부딪히며, 일부 편집자들은 임원, 공무원 또는 다른 [114]단체들에 비해 이러한 출처의 신뢰성에 대해 회의적인 목소리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주목할 만한 이야기와 퓰리처상

저널은 역사상 37개의 퓰리처 상을 수상했다.이 신문의 가장 유명한 취재팀을 이끌었던 직원 기자들은 나중에 그들의 보도를 요약하고 확장한 책을 출판했습니다.

1987년: RJR 나비스코 인수

1987년 담배 및 식품 대기업 RJR 나비스코에 대한 여러 금융 회사 간의 입찰 전쟁이 이어졌다.브라이언 버로우와 존 헬랴는 24개가 넘는 저널 기사에 그 사건들을 기록했다.Burrough와 Helyar는 나중에 베스트셀러인 Barbarians at the Gate의 기초로서 이 기사들을 사용했다. RJR 나비스코몰락[115]HBO를 위한 영화로 만들어졌다.

1988: 내부자 거래

1980년대에 당시 저널 기자였던 제임스 B. 스튜어트내부자 거래의 불법 관행에 대해 전국적인 관심을 가져왔다.그는 1988년 설명 저널리즘 부문 퓰리처상을 수상했으며, 그는 2009년 사임하기 전까지 이 신문의 수석 편집장으로 재직했던 다니엘 헤르츠버그와 [116]함께 공동 수상했다.스튜어트는 그의 책 "도둑들[citation needed]소굴"에서 이 주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1997년 : 에이즈 치료

1982년 목욕탕에서 HIV에 감염된 편집자인 데이비드 샌포드는 HIV 치료 개선의 도움을 받아 사망 계획에서 [117]은퇴 계획으로 나아간 과정을 1면에 실었습니다.그와 6명의 다른 기자들은 새로운 치료법, 정치, 경제 문제에 대해 글을 썼고 1997년 에이즈에 [118]대한 퓰리처상을 수상했다.

2000: Enron

월스트리트저널 댈러스 지국의 기자 조나단 웨일은 2000년 [119]9월 엔론에서 발생한 금융 남용 사건을 처음으로 폭로한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레베카 스미스와 존 R. 엠쉬윌러는 정기적으로 [120]그 이야기를 보고했고 24일이라는 책을 썼다.2021년 10월, 저널[121]엔론에 관한 논문을 상세히 보도한 팟캐스트인 Bad Bets를 발표했다.

2001: 9/11

저널은 2001년 [122]9월 11일 다우존스 통신선을 통해 비행기가 세계무역센터에 충돌했다는 첫 뉴스 보도를 보냈다고 주장했다. 월드 파이낸셜 센터에 있는 그것의 본사는 바로 [123]길 건너편에 있는 세계 무역 센터의 붕괴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최고 편집자들은 112년 역사상 처음으로 창간호를 놓칠 수도 있다고 우려했다.그들은 편집자의 집에 있는 임시 사무실로 자리를 옮기고 대부분의 직원을 다우존스의 사우스브런즈윅 타운십, 뉴저지, 기업 캠퍼스로 보냈다. 이 캠퍼스에는 1993년 세계무역센터 폭파 사건 직후 신문사가 긴급 편집 시설을 설치했다.그 종이는 다음날 비록 축소된 형태이긴 하지만 스탠드에 놓여 있었다.아마도 그날 판에서 가장 설득력 있는 이야기는 당시 외국인 편집자였던 존 부시([123]John Bussey)가 쓴 트윈 타워 붕괴에 대한 직접적 설명으로, 그는 타워가 불타면서 CNBC에 생방송으로 전화를 걸었다.첫 번째 타워가 무너졌을 때 그는 간신히 심각한 부상을 면했고, 저널 사무실의 모든 창문을 산산조각 내고 먼지와 파편으로 채웠다.저널은 그 날의 [124]기사로 2002년 퓰리처상 속보상수상했다.

후, 저널은, 아랍권의 비즈니스를 다루면서 전개한 연락을 이용해, 9/11의 원인과 의의에 관한 세계적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월스트리트 저널의 기자는 알카에다 지도자들이 암살, 화학 및 생물학 공격, 일상적인 일상 활동을 계획하기 위해 사용했던 약탈당한 컴퓨터 두 대를 구입했다.암호화된 파일이 복호화되어 [125]변환되었습니다.테러범들이 저널 기자 다니엘 펄을 납치하고 살해한 것은 이 보도 기간 동안이었다.

2007년 스톡옵션 스캔들

2007년, 이 신문은 자신들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임원들에게 부여한 스톡옵션을 불법적으로 연체한 회사들을 폭로한 공로로 상징적인 금메달과 함께 [126]퓰리처 공공 서비스 상을 수상했다.

2008년 베어스턴스 가을

케이트 켈리는 베어스턴스[127][128][129]붕괴를 초래한 사건들을 상세히 다룬 3부작 시리즈를 썼다.

2010년 : 맥도날드 헬스케어

맥도날드가 시간당 근로자들의 건강 보험 혜택을 폐지할 계획이라는 주장을 상세히 설명한 2010년 9월 30일 발간된 보고서는 오바마[130] 행정부뿐만 아니라 맥도날드로부터도 비난을 받았다.월스트리트저널은 보험혜택을 폐지하는 계획이 환자보호의료보험법에 따른 새로운 의료요건에서 비롯됐다고 보도했다.맥도날드는 이 보도를 "추측적이고 오해의 소지가 있다"며 [131]취재를 중단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월스트리트저널의 보도와 그에 따른 반박은 몇몇 다른 [132][133][134]매체들로부터 보도되었다.

2015년 : 나집 라작 말레이시아 총리 및 1MDB

2015년 The Journal이 발행한 보고서에[135] 따르면 말레이시아 국영 투자회사인 1MDB에서 말레이시아에서 5번째로 큰 은행인 AmBank의 말레이시아 총리 Najib Razak의 개인 계좌로 최대 7억 달러가 송금되었다고 합니다.라작은 뉴욕에 본부를 둔 이 신문을 고소하겠다고 협박하는 것으로 응수했다.

이 보도는 말레이시아의 일부 정부 기관들로 하여금 이 의혹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도록 유도했다.2020년 7월 28일, Najib Razak은 1MDB 스캔들의 7가지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그는 12년의 [136]징역형을 선고받았다.

2015–현재:테라노스 조사

2015년, 저널의 존 캐레이루가 쓴 보고서는 혈액 검사 회사 테라노스의 기술이 잘못되었고 설립자인 엘리자베스 홈즈가 투자자들을 [137][138][139]현혹하고 있다고 주장했다.Vanity Fair에 따르면, "월스트리트 저널에 게재된 비난적인 보고서에 따르면, 이 회사는 사실상 가짜라고 주장했습니다. 핵심 기술이 실제로 결함이 있었고 테라노스는 경쟁사의 [138]장비를 사용하여 거의 모든 혈액 검사를 수행했다고 합니다."저널은 이후 테라노스와 홈즈의 [140][141]신빙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몇 가지 보고서를 더 실었다.2018년 6월 15일,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지검 검사[142]테라노스의 CEO로서의 역할과 관련하여 전화 사기와 음모 혐의로 홈즈를 기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당시 테라노스의 주요 투자자이자 저널의 소유주인 루퍼트 머독은 테라노스에 [143]대한 투자로 약 1억 달러를 잃었다.

2018–현재:Stormy Daniels 지불에 대한 조사

2018년 1월 12일, 마이클 로스펠트와 조 팔라졸로는 월스트리트 저널2016년 대통령 선거 운동 동안 당시 도널드 트럼프의 개인 변호사인 마이클 코헨이 스토미 대니얼스의 불륜 혐의에 대한 침묵을 위해 13만 달러를 지불했다고 보도했다.후속 보고서에서는 지급방법과 그 밖의 많은 세부사항을 광범위하게 다루었다.그해 4월 FBI 요원들이 코헨의 집을 습격해 [144]거래와 관련된 기록을 압수했다.2018년 8월 21일, 코헨은 다니엘스 [145]지불과 관련하여 선거 자금 위반을 포함한 8가지 혐의를 인정했습니다.이 보도는 저널2019년 퓰리처상 내셔널 [146]리포팅 부문 상을 안겨주었다.

「 」를 참조해 주세요.

레퍼런스

  1. ^ a b "News Corporation 2019 Annual Report on Form 10-K". 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August 13, 2019.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June 24, 2021. Retrieved March 8, 2022.
  2. ^ "Business & Finance News". The Wall Street Journal. Retrieved October 1, 2020.
  3. ^ "The Wall Street Journal Strengthens Its International Editions; Repositions To Better Serve Global Business Leaders and Advertisers". Business Wire (Press release). May 8, 2005. Retrieved September 29, 2020.
  4. ^ Caulfield, Mike (January 8, 2017), "National Newspapers of Record", Web Literacy for Student Fact-Checkers, Self-published, retrieved September 13, 2020
  5. ^ Doctor, Ken. "On The Washington Post and the 'newspaper of record' epithet". POLITICO Media. Retrieved September 13, 2020.
  6. ^ Library, Gelman. "Research Guides: Newspaper Research: Current Newspapers". libguides.gwu.edu. Retrieved September 13, 2020.
  7. ^ "The Wall Street Journal". dowjones.com. Retrieved April 7, 2019.
  8. ^ "The Pulitzer Prizes – What's New". pulitzer.org.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February 24, 2008. Retrieved April 10, 2017.
  9. ^ Salwen, Michael B.; Garrison, Bruce; Driscoll, Paul D., eds. (27 October 2004). "CHAPTER ONE - ONLINE NEWSPAPERS". Online News and the Public. Routledge Communication (1st ed.). Routledge. ISBN 978-0805848229. LCCN 2003064152. OCLC 57249727. OL 35545268M – via Internet Archive. p. 37: The Wall Street Journal introduced its online edition in 1995.
  10. ^ Ember, Sydney (March 22, 2017). "Wall Street Journal Editorial Harshly Rebukes Trump". The New York Tim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March 22, 2017.
  11. ^ Bowden, John (January 11, 2019). "Wall Street Journal editorial: Conservatives 'could live to regret' Trump emergency declaration". The Hill.
  12. ^ Vernon, Pete (March 22, 2017). "Unpacking WSJ's 'watershed' Trump editorial". Columbia Journalism Review. ISSN 0010-194X.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June 21, 2017.
  13. ^ 다우 존스Inc., "Dow Jones HistoryThe Late 1800s"는 2006년 8월 7일 2013년 7월 25일 Wayback Machine에서 아카이브되었습니다.
  14. ^ a b c d e 크로센, 신시아「이 모든 것은 캔디 스토어지하실에서 시작되었습니다」2008년 10월 7일, Wall Street Journal(뉴욕), 2007년 8월 1일자 페이지 B.
  15. ^ "Dow Jones Local Media Group, Inc". Local Media Group.
  16. ^ Edgecliffe-Johnson, Andrew (September 3, 2008). "WSJ magazine targets upscale market". Financial Tim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September 29, 2011.
  17. ^ Stulberg, Ariel (May 23, 2017). "Testing news paywalls: Which are leaky, and which are airtight?". Columbia Journalism Review.
  18. ^ 월스트리트저널은 새로운 통합 인쇄 및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발표합니다.보도 자료2003년 11월 3일
  19. ^ "NewsCorp sees higher profits as subscriptions rise". phys.org.
  20. ^ "Subscribing to the Wall Street Journal". The Wall Street Journal. June 17, 2013.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November 14, 2013. title=NewsCorp에서는 구독이 증가함에 따라 수익이 증가합니다(물리).조직
  21. ^ "The Wall Street Journal". store.wsj.com. Retrieved August 6, 2021.
  22. ^ "Oasys Mobile, Inc. News Release". Phx.corporate.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November 28, 2008. Retrieved June 5, 2011.
  23. ^ "The Pulitzer Prizes – What's New". pulitzer.org.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March 9, 2008.
  24. ^ 미첼, 빌월스트리트저널 위크엔드 에디션: 2006년 8월 16일 Wayback Machine에서 아카이브된 "기대, 놀라움, 실망"Pynter Online, 2005년 9월 21일
  25. ^ Wray, Richard (February 1, 2007). "How the word on Wall Street will spread around the world". The Guardian. UK.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February 3, 2007. Retrieved February 3, 2007.
  26. ^ "Punctuation Nerds Stopped by Obama Slogan, 'Forward.'". The Wall Street Journal. July 31, 2012.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October 30, 2012. Retrieved October 30, 2012.
  27. ^ Wall Street Journal, 새로운 1면 광고 기회 소개 2006년 8월 14일 Wayback Machine에서 아카이브.보도자료, 2006년 7월 18일2006년 8월 19일 취득.
  28. ^ WSJ.com 가이드 투어: 1페이지, 2007년 8월 30일에 접속.
  29. ^ Ahrens, Frank (October 12, 2005). "Wall Street Journal To Narrow Its Pages". The Washington Post.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July 24, 2008. Retrieved August 19, 2006.
  30. ^ "Picturing Business in America" 2005년 11월 5일 스미스소니언 국립 초상화 갤러리 웨이백 머신에서 2006년 8월 19일 취득.
  31. ^ Noonan, Peggy (June 20, 2008). "Tim Russert WSJ drawing". The Wall Street Journal.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September 26, 2011. Retrieved June 5, 2011.
  32. ^ 캐리커처리스트가 2009년 9월 24일 Biz Bash Orlando의 Wayback Machine에서 2008년 8월 11일에 아카이브된 기업 시장포착.
  33. ^ "World's Best-Designed winners (2006)". Society for News Design. February 23, 2011.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ugust 11, 2017. Retrieved October 8, 2013.
  34. ^ 배경과 속편은 Ellison, Sarah, Wall Street Journal: Hougton Mifflin Harcourt, 2010년, 미국 비즈니스 제국의 통제를 위한 투쟁 내부.ISBN 978-0-547-15243-1 (월스트리트 저널에서의 전쟁: 루퍼트 머독이 아메리칸 아이콘을 구입한 방법, 시드니, 텍스트 퍼블리싱, 2010).
  35. ^ "Murdoch wins Control of Dow Jones". BBC. August 1, 2007.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ugust 5, 2007. Retrieved August 1, 2007.
  36. ^ "Murdoch clinches deal for publisher of Journal". NBC News. August 1, 2007. Retrieved August 9, 2007.
  37. ^ "News Corp Dow Jones Deal Done". Portfolio.com. September 11, 2008.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May 11, 2011. Retrieved June 5, 2011.
  38. ^ a b L. Gordon Crovitz, "독자들에게 보내는 보고서"월스트리트 저널(뉴욕) A14페이지, 2007년 8월 1일.
  39. ^ Stecklow, Steve (April 30, 2008). "WSJ Editor's Resignation Is Criticized By Committee". The Wall Street Journal.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September 18, 2008. Retrieved September 27, 2008.
  40. ^ Steve Stecklow, Aaron O. Patrick, Martin Peers 및 Andrew Higgin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Murdoch의 경력에 있어서, 뉴스에 등장.그의 공격적인 스타일은 경계를 모호하게 할 수 있습니다.Buck stops with me"는 2007년 12월 13일 Wall Street Journal, Wayback Machine, 2007년 6월 5일에 아카이브되었습니다.
  41. ^ Davies, Nick (October 12, 2011). "Wall Street Journal circulation scam claims senior Murdoch executive". The Guardian. London.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November 14, 2013. Retrieved October 13, 2011.
  42. ^ THR Staff (October 12, 2011). "News Corp Ignored Wall Street Journal Circulation Inflation (Report)". The Hollywood Reporter. U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11, 2012. Retrieved October 13, 2011.
  43. ^ Meyers, Steve (October 13, 2011). "WSJ Europe publisher resigns after reports he 'personally pressured' journalists into covering paper's business partner". US: Poynter Institute.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November 14, 2011. Retrieved October 13, 2011.
  44. ^ Sonne, Paul (October 12, 2011). "Publisher of WSJ Europe Resigns After Ethics Inquiry". The Wall Street Journal. London.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October 13, 2011. Retrieved October 13, 2011.
  45. ^ "Wall Street Journal Begins Layoffs, Cuts Sections". Forbes. New York. November 2, 2016.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November 4, 2016. Retrieved November 2, 2016.
  46. ^ a b Robertson, Katie (June 17, 2021). "The Wall Street Journal will close its Greater New York section". The New York Tim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December 28, 2021. Retrieved July 29, 2021.
  47. ^ Roush, Chris (July 13, 2020). "WSJ is bringing back the print Personal Journal section". Talking Biz News.
  48. ^ a b Laura Hazard, Owen (June 30, 2020). "The Wall Street Journal aims for a younger audience with Noted, an Instagram-heavy news and culture magazine". Nieman Lab. Retrieved July 14, 2020.
  49. ^ Roush, Chris (May 7, 2020). "News Corp CEO Thomson: WSJ reaches 3 million subscribers". Talking Biz News.
  50. ^ "Wall Street Journal Adds to Live Video Programming". The New York Times. September 13, 2011.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ugust 4, 2014.
  51. ^ Shafer, Jack (September 25, 2010). "Weekend update: The Wall Street Journal remakes its Saturday edition". Slate Magazine. Retrieved September 13, 2020.
  52. ^ "Introducing Exchange From The Wall Street Journal". Wall Street Journal. June 2, 2018. ISSN 0099-9660. Retrieved September 13, 2020.
  53. ^ "Wall Street Journal Launches NY Section, Aiming To Compete With NY Tim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ugust 15, 2017.
  54. ^ "'Wall Street Journal' launches San Francisco edition". adage.com. November 5, 2009. Retrieved September 13, 2020.
  55. ^ Reporter, a Wall Street Journal Staff (September 16, 2004). "Journal to Start Weekend Edition Next September". Wall Street Journal. ISSN 0099-9660. Retrieved September 13, 2020.
  56. ^ Newswires, Dow Jones (May 13, 2003). "Dow Jones Ad Linage Remained Soft in April". Wall Street Journal. ISSN 0099-9660. Retrieved September 13, 2020.
  57. ^ "Goodbye From The WSJ Sunday". The Wall Street Journal. February 8, 2015. Retrieved September 14, 2018.
  58. ^ a b c "The Wall Street Journal" (PDF). WSJ Pro. January 2012. Archived from the original (PDF) on November 23, 2020. Retrieved September 13, 2020.
  59. ^ "WSJ.com". online.wsj.com.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December 19, 2016.
  60. ^ a b "The Wall Street Journal" (PDF). Dow Jones & Company. January 2012. Archived from the original (PDF) on February 27, 2013. Retrieved July 25, 2013.
  61. ^ "Worldwide Bureaus". Dow Jones & Company. 2011.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ugust 20, 2011. Retrieved August 25, 2011.
  62. ^ "Opinion, Editorials, Columns, Op-Ed, Letters to the Editor, Commentary". The Wall Street Journal.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June 4, 2004.
  63. ^ Nze, Chukky. "WSJ. Media Kit". The Wall Street Journal.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7, 2014.
  64. ^ "Check Out All of the Winners in the Print Category From This Year's Hot List". Adweek.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7, 2014.
  65. ^ "Wsj.com/opinion", 편집, 월스트리트 저널, 2008년 1월 10일, A14페이지
  66. ^ a b 리처드 베터, "월스트리트 저널" 브루스 프로넨, ed. 미국 보수주의(2006), 페이지 898~99.
  67. ^ "Editorial Board". Dow Jones & Company. Retrieved April 21, 2021.
  68. ^ Grimes, William H. (January 2, 1951). "A Newspaper's Philosophy". The Wall Street Journal. New York, NY. 에서 볼 수 있다
  69. ^ Naureckas, Jim; Rendall, Steve (September–October 1995). "20 Reasons Not to Trust the Journal Editorial Page". Extra!. Fairness and Accuracy in Reporting.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November 7, 2008.Lieberman, Trudy (July–August 1996). "Bartley's Believe It Or Not!". Columbia Journalism Review.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January 29, 2008.
  70. ^ Benton, Joshua (October 5, 2018). "Here's how much Americans trust 38 major news organizations (hint: not all that much!)". Nieman Lab.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December 8, 2020. Retrieved July 24, 2022.
  71. ^ a b Trachtenberg, Jeffrey A. (July 22, 2020). "WSJ Journalists Ask Publisher for Clearer Distinction Between News and Opinion Content". The Wall Street Journal. Retrieved July 22, 2020.
  72. ^ a b McLaughlin, Aidan (July 22, 2020). "WSJ Reporters Call Out Misinformation and 'Disregard For Evidence' From Paper's Opinion Section in Scathing Letter". Mediaite. Retrieved July 22, 2020.
  73. ^ a b Editorial Board (July 23, 2020). "A Note to Readers These pages won't wilt under cancel-culture pressure". Wall Street Journal. Retrieved July 23, 2020.
  74. ^ a b Moreno, J. Edward (July 24, 2020). "WSJ editorial board calls employee concerns about opinion page 'cancel culture'". TheHill.
  75. ^ Smith, Ben (October 25, 2020). "Trump Had One Last Story to Sell. The Wall Street Journal Wouldn't Buy It". The New York Times. ISSN 0362-4331.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October 30, 2020. Retrieved October 31, 2020.
  76. ^ "Bartley, Longtime Journal Editor And Thinker on Right, Dies at 66". The Wall Street Journal. December 11, 2003. Retrieved July 22, 2020.
  77. ^ McCallum, Bennett T. (2002). Wall Street Journal Position on Exchange Rates (Report). Bradley Policy Research Center. hdl:1802/510.
  78. ^ "Unpacking WSJ's 'watershed' Trump editorial". Columbia Journalism Review. Retrieved January 1, 2019.
  79. ^ "A Brief History of Newspaper Endorsements". www.mentalfloss.com. October 23, 2008. Retrieved December 4, 2019.
  80. ^ Carr, David (December 13, 2009). "The Media Equation: Under Murdoch, Tilting Rightward at The Journal". The New York Tim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February 23, 2017.
  81. ^ Rutenberg, Jim (June 3, 2007). "The editorial page commonly publishes pieces by U.S. and world leaders in academia, business, government and politics". The New York Tim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May 13, 2011. Retrieved June 5, 2011.
  82. ^ 바그너, 마이클 W., 티모시 P. 콜린스.소유권이 중요합니까?루퍼트 머독의 월스트리트저널 인수 사례.저널리즘 프랙티스 (2014) 8#6 페이지: 1~14. 온라인
  83. ^ "Big Solar's Subsidy Bubble". The Wall Street Journal. August 30, 2015.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2, 2017.
  84. ^ "Obama's Tide of War". The Wall Street Journal. October 19, 2016.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2, 2017. Retrieved April 24, 2017.
  85. ^ "Obama's Iran Missile War". The Wall Street Journal. October 13, 2016.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2, 2017. Retrieved April 24, 2017.
  86. ^ "Democrats, Russians and the FBI". Wall Street Journal. October 25, 2017.
  87. ^ a b "Wall Street Journal editorial board calls on special counsel Robert Mueller to resign again". Business Insider. Retrieved July 24, 2018.
  88. ^ a b Frej, Willa (December 5, 2017). "Wall Street Journal Editorial Board Goes To Bat Against FBI And Robert Mueller For Trump". Huffington Post. Retrieved July 24, 2018.
  89. ^ Pompeo, Joe. ""A Different Level of Crazy": Inside The Wall Street Journal's Civil War". The Hive. Retrieved July 24, 2018.
  90. ^ Oliver Darcy (October 28, 2021). "Rupert Murdoch is letting his media empire spread January 6 and election conspiracy theories". CNN.
  91. ^ "Wall Street Journal criticized for Trump letter pushing election lie". the Guardian. October 28, 2021.
  92. ^ Saul, Derek. "Wall Street Journal Hit For Publishing Letter From Trump With Litany Of Election Fraud Claims". Forbes.
  93. ^ "Wall Street Journal publishes letter from Trump claiming 'rigged' election". Washington Post. ISSN 0190-8286. Retrieved October 28, 2021.
  94. ^ a b Oreskes, Naomi; Conway, Erik M. (2010). Merchants of Doubt: How a Handful of Scientists Obscured the Truth on Issues from Tobacco Smoke to Global Warming. Bloomsbury. pp. 94, 126, 135, 146, 208–213. ISBN 9781608192939.
  95. ^ 여러 소스:
  96. ^ Dryzek, John S; Norgaard, Richard B; Schlosberg, David, eds. (August 18, 2011). The Oxford Handbook of Climate Change and Society. Oxford University Press. p. 125. doi:10.1093/oxfordhb/9780199566600.001.0001. ISBN 978-0-19-173527-1.
  97. ^ 로렌 펠드먼 외:양극화 뉴스? 기후 변화에 대한 미국 신문들의 보도를 이끄는 위협과 효과의 표현.과학에 대한 대중의 이해 2015, doi: 10.1177/0963662515595348.
  98. ^ "The Wall Street Journal articles analyzed". Climate Feedback. Retrieved December 28, 2018.
  99. ^ "Wall Street Journal article repeats multiple incorrect and misleading claims made in Steven Koonin's new book 'Unsettled'". Climate Feedback. May 3, 2021. Retrieved May 6, 2021.
  100. ^ "Wall Street Journal accepts environmentalist ad but charges extra". The Washington Post. June 14, 2016.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June 15, 2016. Retrieved June 17, 2016.
  101. ^ Bayer, Ronald; Colgrove, James (2002). "Science, Politics, and Ideology in the Campaign Against Environmental Tobacco Smoke". American Journal of Public Health. 92 (6): 949–954. doi:10.2105/AJPH.92.6.949. ISSN 0090-0036. PMC 1447493. PMID 12036788.
  102. ^ Lerbinger, Otto (August 15, 2006). Corporate Public Affairs: Interacting With Interest Groups, Media, and Government. Routledge. p. 161. ISBN 978-1-135-59999-7.
  103. ^ Taubes, Gary (June 11, 1993). "The Ozone Backlash". Science. 260 (5114): 1580–1583. Bibcode:1993Sci...260.1580T. doi:10.1126/science.260.5114.1580. PMID 17810191.
  104. ^ "The Wall Street Journal: Dismissing Environmental Threats Since 1976". Media Matters for America. August 1, 2012. Retrieved January 1, 2019.
  105. ^ "News Corp.-Dow Jones finally a done deal - Aug. 1, 2007". money.cnn.com. Retrieved January 1, 2019.
  106. ^ Smith, Ben (October 25, 2020). "Trump Had One Last Story to Sell. The Wall Street Journal Wouldn't Buy It". The New York Times. ISSN 0362-4331.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October 25, 2020. Retrieved October 26, 2020.
  107. ^ Groseclose, T.; Milyo, J. (2005). "A Measure of Media Bias". The Quarterly Journal of Economics. 120 (4): 1191. doi:10.1162/003355305775097542.
  108. ^ Liberman, Mark (December 22, 2005). "Linguistics, Politics, Mathematics". Language Log.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September 10, 2006. Retrieved November 6, 2006.
  109. ^ Shafer, Jack (May 7, 2007). "The Murdoch Street Journal". Slate.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September 18, 2008. Retrieved September 7, 2008.
  110. ^ "A New Owner". The Wall Street Journal. August 1, 2007.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June 25, 2009. Retrieved September 7, 2008.
  111. ^ a b c d Ember, Sydney (February 13, 2017). "Top Wall Street Journal Editor Defends Trump Coverage". The New York Tim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February 13, 2017. Retrieved July 14, 2020.
  112. ^ Gallup; Knight Foundation (June 20, 2018). "Perceived accuracy and bias in the news media". Retrieved November 23, 2021.
  113. ^ Wen, Xin. "China revokes the press credentials of three Wall Street Journal reporters based in Beijing". Xinhua New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October 3, 2020. Retrieved October 3, 2020.
  114. ^ Tracy, Marc (July 10, 2020). "Wall Street Journal Staff Members Push for Big Changes in News Coverage". The New York Tim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July 11, 2020. Retrieved July 14, 2020.
  115. ^ IMDb의 문 있는 야만인
  116. ^ "The Pulitzer Priz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September 25, 2006.
  117. ^ 샌포드, 데이비드"미래로 돌아가기: 남자의 에이즈 이야기는 2007년 6월 30일 웨이백 머신에서 전염병이 얼마나 빨리 변했는지 보여줍니다.월스트리트 저널(뉴욕), 1997년 11월 8일.
  118. ^ 퓰리처상 수상자: 1997 National Reporting, 2007년 8월 8일 취득.2007년 7월 11일 Wayback Machine에서 아카이브 완료
  119. ^ 다행이야, 말콤"오픈 시크릿 아카이브 2007년9월 29일 웨이백 머신에서"뉴요커 2007년 1월 8일자
  120. ^ Enron CFO의 파트너십은 2006년 8월 23일 Wall Street Journal(뉴욕) Wayback Machine에서 이익으로 수백만 달러를 아카이브했습니다.2006년 8월 19일 취득(PDF).
  121. ^ "Introducing: Bad Bets – Bad Bets – WSJ Podcasts". WSJ. Retrieved December 7, 2021.
  122. ^ "Raymond Snoddy on Media: Logic says WSJ is safe with Murdoch". Mediaweek.co.uk. June 6, 2007.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December 22, 2012. Retrieved June 5, 2011.
  123. ^ a b 부시, 존."The Eye of the Storm: One Journey Throughing Through Defiration and Chaos, Archived at the Wayback Machine" (2011년 5월 11일)월스트리트 저널, A1페이지, 2001년 9월 12일.2007년 8월 8일 취득.
  124. ^ "The Pulitzer Prizes – Works". pulitzer.org.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December 30, 2010.
  125. ^ 컬리슨, 앨런, 앤드류 히긴스."잊혀진 컴퓨터가 4년간의 알카에다 행동 뒤에 있는 생각을 드러낸다."월스트리트 저널(뉴욕), 2001년 12월 31일.
  126. ^ "The Pulitzer Prizes – The Medal". The Pulitzer Priz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October 27, 2013. Retrieved October 29, 2013.
  127. ^ Kelly, Kate (May 27, 2008). "Lost Opportunities Haunt Final Days of Bear Stearns". The Wall Street Journal. Retrieved August 1, 2019.
  128. ^ Kelly, Kate (May 28, 2008). "Fear, Rumors Touched Off Fatal Run on Bear Stearns". The Wall Street Journal. Retrieved August 1, 2019.
  129. ^ Kelly, Kate (May 29, 2008). "Bear Stearns Neared Collapse Twice in Frenzied Last Days". The Wall Street Journal. Retrieved August 1, 2019.
  130. ^ Ademy, Janet (September 30, 2010). "McDonald's May Drop Health Plan". The Wall Street Journal.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October 4, 2010. Retrieved September 30, 2010.
  131. ^ Arnall, Daniel (September 30, 2010). "McDonald's Fights Back Against Report It Will Drop Health Care Plan". ABC New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October 2, 2010. Retrieved September 30, 2010.
  132. ^ Fulton, April (September 30, 2010). "McDonald's threatens to cut skimpy health plans". National Public Radio.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October 1, 2010. Retrieved September 30, 2010.
  133. ^ Pequent, Julian (September 30, 2010). "Health secretary says McDonald's not dropping health plans". The Hill.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October 3, 2010. Retrieved September 30, 2010.
  134. ^ Weisenthal, Joe (September 30, 2010). "The WSJ's Demonization Of Obamacare Hits New Low With Article On McDonald's Dropping Coverage". Business Insider.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October 2, 2010. Retrieved September 30, 2010.
  135. ^ Ng, Jason (July 7, 2015). "Malaysia Orders Freeze of Accounts Tied to Probe of Alleged Transfers to Prime Minister Najib". The Wall Street Journal.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23, 2017.
  136. ^ "Najib Razak: Malaysian ex-PM gets 12-year jail term in 1MDB corruption trial". BBC News. July 28, 2020.
  137. ^ Carreyrou, John (October 16, 2015). "Hot Startup Theranos Has Struggled With Its Blood-Test Technology". The Wall Street Journal. ISSN 0099-9660.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21, 2017. Retrieved April 22, 2017.
  138. ^ a b Bilton, Nick. "Exclusive: How Elizabeth Holmes's House of Cards Came Tumbling Down". The Hive.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10, 2017. Retrieved April 22, 2017.
  139. ^ "Are The Wall Street Journal's Allegations About Theranos True". Fortune.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January 11, 2017. Retrieved April 22, 2017.
  140. ^ Weaver, Christopher; Carreyrou, John (January 18, 2017). "Second Theranos Lab Failed U.S. Inspection". The Wall Street Journal. ISSN 0099-9660.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21, 2017. Retrieved April 22, 2017.
  141. ^ Weaver, Christopher (April 22, 2017). "Theranos Secretly Bought Outside Lab Gear, Ran Fake Tests: Court Filings". The Wall Street Journal. ISSN 0099-9660.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21, 2017. Retrieved April 22, 2017.
  142. ^ O'Brien, Sarah Ashley (June 15, 2018). "Elizabeth Holmes indicted on wire fraud charges, steps down from Theranos". CNN.com. CNN. Retrieved June 15, 2018.
  143. ^ "Rupert Murdoch set to lose $100m Theranos investment e". The Guardian. November 29, 2016. Retrieved April 14, 2019.
  144. ^ "Timeline of the Donald Trump-Stormy Daniels Saga". Wall Street Journal. May 3, 2018. Retrieved April 8, 2019.
  145. ^ Mangan, Dan (December 12, 2018). "Trump's ex-lawyer and fixer Michael Cohen sentenced to 3 years in prison after admitting 'blind loyalty' led him to cover up president's 'dirty deeds'". CNBC. Retrieved April 8, 2019.
  146. ^ Grynbaum, Michael M. (April 16, 2019). "Pulitzer Prizes Focus on Coverage of Trump Finances and Parkland Shooting". New York Times.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April 15, 2019. Retrieved April 16, 2019.

추가 정보

  • Dealy, Francis X. (1 June 1993). The Power and the Money: Inside the Wall Street Journal (1st ed.). Birch Lane Press. ISBN 978-1559721189. LCCN 92035893. OCLC 468517852. OL 1731385M – via Internet Archive.
  • Douai, Aziz, Terry Wu. "비즈니스로서의 뉴스: Wall Street Journal의 글로벌 금융위기와 점령 운동"국제 커뮤니케이션 저널 20.2 (2014) : 148~167.
  • 메릴, 존 C, 해롤드 A.피셔.세계 최고의 일간지: 50개 신문(1980년), 338-41면.
  • 로젠버그, 제리 M.월스트리트 저널 내부: 다우존스 & 컴퍼니의 역사와 힘 및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신문(1982) 온라인
  • 사쿠라이, 타쿠야"무역 정책 입안:월스트리트저널의 슈퍼 301호 취재 분석.문화간 커뮤니케이션 연구 24.3 (2015)온라인
  • Steinbock, Dan. "동적인 능력 구축:월스트리트 저널 인터랙티브 에디션:성공적인 온라인 구독 모델(1993–2000).미디어 관리에 관한 국제저널 2.3-4(2000): 178~194.
  • 야로, 앤드류 L. "전후의 큰 이야기: 풍요와 경제 저널리즘의 부상"저널리즘 이력 32.2 (2006) : 58 이상 온라인 아카이브 2018년 11월 13일 Archive-It

외부 링크